설화수, 눈 내리는 분위기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헤라, 꿈의 여정-에스트라, 일러스트 협업 한정판 기획
연말이 다가온다. 고마운 사람,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담아 선물을 건네고 싶어진다. 추운 날씨에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 화장품도 선물하기에 좋다. 아모레퍼시픽은 각 브랜드별로 2024년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설화수 대표 제품으로 구성
설화수는 눈 내리는 분위기를 담은 2024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였다. 왼쪽부터 ‘자음생크림 리치 세트’, ‘퍼펙팅 쿠션 에어리’, ‘윤조에센스 6세대 세트’. 아모레퍼시픽 제공
윤조에센스 6세대 세트는 윤조에센스를 비롯해 자음생캡슐세럼, 자음생크림, 순행클렌징오일, 시그니처 진생 페이셜 솝으로 구성했다. 설화수는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설화수의 대표 제품을 폭넓게 사용해 볼 수 있다”고 밝혔다.
설화수는 “빅데이터 분석 플랫폼 썸트렌드에 따르면 지난 4년간 설화수는 감사와 존경의 의미를 담아 선물하고 싶은 브랜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몽환적 꿈의 여정-따뜻한 연말 일상
에스트라는 홀리데이 한정판 기획세트 ‘아토베리어365 크림&미스트 듀오’, ‘아토베리어365 크림 더블’을 내놓았다. (사진 아래) 헤라의 홀리데이 한정판 ‘드림스케이프 보야지 컬렉션’. ‘홀리데이 쿼드 아이 컬러’, ‘센슈얼 홀리데이 립 오일’, ‘홀리데이 리미티드 쿠션 케이스’가 있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홀리데이 쿼드 아이 컬러’는 4가지 색상과 입자 크기가 다양한 글리터로 된 4구 구성의 아이 섀도다. 헤라는 “과감한 글리터부터 맑고 은은한 펄까지 다양하게 함유해, 원하는 부위에 포인트를 주는 하이라이터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쿠션 케이스’는 기존 헤라 쿠션 제품에 사용할 수 있다. 나침반을 모티프로 했으며 은색 케이스 위에 흰 가죽 소재를 더했다.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스킨 래디언트 글로우 쿠션, 컴피 쿠션 스프레더까지 호환이 가능하다.
에스트라도 홀리데이 한정판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에스트라는 “일러스트레이터 이슬아 작가와 협업해 피부를 연구하는 연구원들이 사는 마을을 표현했다”며 “한겨울에도 연구를 멈추지 않으며 행복하고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그들의 일상을 창문을 통해 들여다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아토베리어365 크림 더블’과 ‘아토베리어365 크림&미스트 듀오’로 나뉜다. 각 세트에는 이슬아 작가의 일러스트를 담은 엽서 2장이 포함된다. 에스트라는 “일본, 베트남, 태국, 미국 등 해외 고객을 위한 한정판 세트를 추가로 선보인다. 나라별로 디자인과 구성을 다르게 했다”고 밝혔다.
아토베리어365 크림은 2018년 출시된 후 누적 판매 500만 개를 넘었다. 에스트라는 “민감한 피부에 특화된 고밀도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보습효과도 좋다”고 설명했다.
손효림 기자 arysson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