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아이스링크에서 연인의 손을 잡고 신나게 스케이트를 탈 것인가. 연말연시를 따뜻하고 특별하게 만들어줄 호텔 겨울 패키지들을 소개한다.》
조선팰리스
윈터 세레니티
격물공부의 ‘천연 인센스 박스’는 강원도에서 수확한 허브로 만든 ‘스머지 스틱’, 마음과 몸을 진정시키는 천연 인센스 ‘팔로산토’ 등으로 구성돼 자연의 깊은 향을 선사한다. 연말연시 선물 및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그랜드 마스터스’ 및 ‘그랜드 마스터스 베이’ 객실을 예약할 경우, 투숙객 전용 라운지인 25층의 그랜드 리셉션에서 ‘시그니처 커피&쿠키 서비스’를 비롯해 객실에서 누리는 이브닝 서비스 ‘스테이 딜라이트’, 뷔페 레스토랑 ‘콘스탄스’에서의 2인 조식 혜택이 포함된다. 모든 투숙객은 26층 조선 웰니스 클럽(Josun Wellness Club)의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하얏트서울호텔
윈터 온 아이스
2025년 3월 3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12월 1일부터 2025년 3월 3일까지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마인드풀 스테이
마인드눅의 사계절 명상 카드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쉽게 마음챙김과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된 명상 도구이다. 사계절 자연이 품은 순간의 아름다움과 힐링 에너지를 시각화했으며, 카드 내 포함된 QR을 통해 웰니스 영상과 사운드를 체험할 수 있다.
웨스틴조선 부산
러블리 윈터
객실 내에는 웰컴 기프트로 프랑스 초콜릿 ‘이브 뚜리에’의 마카롱 초콜릿 세트와 베라몬테 까베르네쇼비뇽 1병으로 구성된 ‘러블리 스윗츠 세트’가 준비된다.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오후의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의 15%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해비치제주
스위트 크리스마스
프랑스 명품 초콜릿 브랜드 발로나와 협업해 특별 제작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렛 잇 스노우(Let It Snow)’를 제공한다. 케이크에 어울리는 스파클링 와인 1병도 함께 준다. 2박 투숙 시에는 덴마크 장난감 브랜드 메일레그(Maileg)의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세트를 증정한다.
12월 21일에 투숙하면 셰프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베이킹 클래스’에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다. 12월 24일과 25일에는 호텔 컨시어지 또는 리조트 프론트에 미리 준비한 선물을 맡겨두면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객실로 직접 배달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선미 기자 kimsunmi@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