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즐기는 연말 분위기 교외형 아웃렛의 이국적 경관… 화려한 장식으로 이색 외경 연출 스타벅스 팝업스토어 열고 곳곳에 다양한 콘셉트 포토존도 마련 티니핑-스머프-위글위글 등 인기 캐릭터 협업 행사도 즐길거리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사우스 플라자에 조성된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
매년 낭만적인 크리스마스 장식을 선보이며, 연말 시즌 대표 명소로 자리 잡은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이 올해도 점별로 풍성하고 다채로운 테마를 담은 특별한 콘텐츠를 준비했다.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은 연말까지 고객들에게 이색 크리스마스 외경 연출을 선보인다. 교외형 아웃렛의 이국적인 경관을 적극 활용하는 조명 장식과 함께 올해는 인기 캐릭터 및 브랜드 IP(지식재산권)와의 협업으로 색다른 재미까지 더했다.
신세계사이먼은 유아동 동반 가족부터 2030세대까지 연말을 맞아 이곳을 찾은 고객들이 쇼핑을 넘어 즐길 수 있는 겨울 대표 명소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화려한 장식과 동화 같은 볼거리에 더해 팝업스토어와 특화 F&B존까지 마련하는 등 체험 요소도 강화했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광장에 열리고 있는 스타벅스 팝업스토어 전경.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위글위글과 함께 선보이는 ‘메리 위글마스’ 크리스마스 포토존.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내년 1월 1일까지 티니핑 시즌5 ‘슈팅스타 캐치! 티니핑’의 캠페인을 전개한다. 노스(North) 중앙광장에는 대형 하츄핑 조형물과 티니핑 캐릭터들의 포토존이 설치돼 어린이들의 ‘인증샷 명소’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소광장에는 SAMG엔터의 신작 애니메이션인 위시캣의 아이냥 조형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콘셉트의 포토존부터 티니핑 포토부스, 랜덤 자판기, 인형 뽑기 등 즐길거리와 시즌5 신상품을 포함해 봉제인형, 피규어 등 인기 상품까지 한곳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규 확장부인 사우스(South)에도 클래식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조성했다. 휴식 특화 공간인 사우스 플라자는 잔디 광장을 가득 메운 화려한 조명과 촛불 조형물이 불을 밝히고 고객을 맞이한다. 또 식음 특화 공간인 테이스트 빌리지 내부에도 대형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하고, 외부에도 반짝이는 조명을 설치해 유럽의 크리스마스 거리처럼 꾸몄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센트럴가든에 조성된 스머프 크리스마스 포토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