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이동의즐거움
㈜이동의즐거움(대표 손민수)은 올 한 해 응원과 격려가 필요한 사연을 선정해 대학생 응원단이 응원 영상을 전하는 ‘마음 이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음 이동 이벤트’는 더 쉬운 이동이 가능한 세상을 만드는 이즐 브랜드의 가치를 전하고, 눈에 보이는 이동을 넘어 마음과 가치의 이동으로 서로를 응원하는 마음을 공유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해당 이벤트는 진로, 학업, 친구관계 등 고민을 겪고 있는 모든 이의 지치고 힘든 마음을 위로하고 온기와 희망을 전하는 메시지를 ‘이즐’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응원댓글을 남기면 가천대학교 응원단 ‘아페이론’이 사연에 맞는 응원 영상을 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동의즐거움은 ‘쉬운 이동’을 만들어 나가는 모빌리티 핀테크 혁신기업으로, 국내 최초로 선불 교통카드를 발행하고 전국 교통카드 시스템을 구축한 교통 정산 커버리지 사업자다.
이동의즐거움은 지난 30년간 전국 지자체와 함께 다양한 대중교통 복지증진사업을 수행하면서 ▲교통카드 무료 나눔 ▲디지털 자선냄비 모금을 통한 후원 ▲장학금 기부 등 교통약자 및 소외계층의 편안하고 즐거운 이동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 왔으며, 대중교통 이용 활성화를 통한 탄소중립 실천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고 깨끗한 환경을 지키기 위해 노력해왔다.
손민수 이동의즐거움 대표는 “이번 이벤트로 서로의 안부를 묻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연말이 되기를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 눈에 보이지 않는 이동의 가치를 생각하는 다양한 캠페인과 더 나은 서비스로 모두가 누리는 이동의 즐거움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