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박효신
방탄소년단 뷔의 선물같은 신곡 ‘윈터 어헤드’(Winter Ahead) 음원 일부가 최초 공개됐다.
27일 0시(이하 한국시간)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뷔의 디지털 싱글 ‘윈터 어헤드’ 뮤직비디오 두 번째 티저가 게재됐다. 뷔와 박효신의 듀엣 구간이 담긴 영상이다. 두 사람의 매력적인 중저음과 로맨틱한 가사가 음악팬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뷔와 박효신은 “Come what may Change of heart Who can say If you look in my eyes”(어떤 일이 찾아와도/ 마음이 변해도/ 누가 뭐래도/ 네가 내 눈을 바라보면서)라고 노래한다. 부드러우면서도 힘 있는 두 사람의 목소리가 따뜻하고 행복한 분위기의 티저를 완성한다.
앞선 첫 번째 티저에서 뷔는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 바 있다. 이와 대비되는 두 번째 티저가 베일을 벗자 ‘윈터 어헤드’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팬들의 호기심이 한층 커졌다.
뮤직비디오 풀버전은 곡 발매일인 오는 29일 오후 2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과 신세계스퀘어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30일 오후 2시에는 뷔와 박효신이 함께 출연한 ‘윈터 어헤드’ 공식 뮤직비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윈터 어헤드’는 팬들이 올겨울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길 바라는 뷔의 바람에서 시작된 재즈 팝(Jazz pop) 장르의 듀엣곡이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