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동두천중앙역 대라수 어썸브릿지’ 오는 29일 견본주택 개관

입력 | 2024-11-27 10:41:00

다이슨청소기, 황금열쇠 등 경품 행사



‘동두천중앙역 대라수 어썸브릿지’ 조감도


 대라수건설㈜이 ‘동두천중앙역 대라수 어썸브릿지’의 견본 주택을 오는  29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경기도 동두천시 생연동 일대에 지하 2층~지상 최고24층, 전용면적 84㎡타입으로 구성되는 동두천중앙역 대라수 어썸브릿지는‘10년 장기 민간임대’ 주택으로  최소 10년간 집값 하락이나 이사, 세금부담 없이 안정적으로 거주할 수 있다. 거주 기간 중 2년 단위로 계약을 갱신할 수 있으며, 갱신시 임대료 상승률은 5% 이내로 제한된다. 또 10년 거주 이후 합리적인 가격으로 분양 전환이가능하다. 전세보증금은 주택도시보증공사 100% 보증보험으로 보장된다.

 전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청약통장이없어도 추첨 등을 통해 당첨될 수 있다. 전매제한이 없기 때문에 당첨자들은 자유롭게 전매를 할 수 있으며, 중도금 무이자 혜택과 발코니 확장 및 시스템에어컨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동두천중앙역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입주민들의 더 넓고 특별한 주거생활을 위한 세대당 1개의 전용 창고가 계획됐고, 업그레이드된 층간 소음재와 쿠션매트등 소음특화 아파트로 설계했다.

 해당 단지는 호텔급 서비스와 맞춤형 편의시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상층에는 하늘을 잇는 듯한 느낌을 주는 대라수 브랜드만의 랜드마크 어썸브릿지를 설계해 동두천 야경을 한 눈에 담을 수 있게 했으며 휘트니스와 북카페, 야외테라스, 하늘에서 즐기는 힐링 건식사우나 등 차별화된 최상층 특화설계를 적용할 예정이다.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교육환경도 장점이다. 대형마트와 CGV, 동두천시청, 종합운동장, 어등산 레포츠공원, 동두천시장 등이 가깝고,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생연초등학교를 비롯해서, 동두천중•고, 동두천여중, 동두천외고, 한국문화영상고, 학원가 밀집지역 등이 있다.

 교통 및 개발 호재도 예정되어 있다. 동두천중앙역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수도권 지하철 1호선 동두천중앙역이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아파트다. 오는 2028년 입주시기에 맞춰 개통 예정인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C 노선 환승을 통해 동두천중앙역에서 삼성역까지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또한 제2순환고속도로 파주~양주 구간이 올해 12월 개통을 앞두고 있어 서울, 고양, 의정부 등 수도권 주요 도시와의 접근이 용이한 광역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동두천 국가산업단지(1차 단지-2025년 예정), 동두천 첫 종합병원인 제생병원(2024년 개원)이 계획되어 있고, 제3롯데월드 유치, 국가정원 유치, 경기북부 의과대학 및 공공의료원 유치 등 대규모 개발사업이 추진 중에 있다.

 한편 동두천중앙역 대라수 어썸브릿지는 오픈을 맞아 다양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9일 부터 12월 1일 까지 3일간 매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샤넬백, 황금열쇠, 다이슨 청소기, LG스텐바이미, 다이슨 에어랩, 쿠쿠밥솥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방문 고객을 위한 선착순 사은품 증정 및 푸드트럭 먹거리가 제공되며 손금 및 사주풀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동두천중앙역 대라수 어썸브릿지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동두천시 송내동에 위치하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