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김진성)는 2025학년도 1학기 겸임·초빙·외래교수(강사) 공개초빙을 투명하고 공정한 절차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본교는 우수한 교육 콘텐츠 개발과 양질의 교육 제공을 목표로, 체계적이고 엄격한 심사 절차를 통해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선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이번 공개초빙은 1차 서류 심사를 시작으로, 2차 강의 시연 및 인터뷰 심사로 이어지는 체계적인 절차로 진행된다. 강의 시연 및 인터뷰 심사는 2024년 12월 11일(수)까지 예정되어 있으며, 김진성 총장을 비롯하여 교학처장, 학부장 및 학과장 등의 교수진들이 심사에 참여한다.
고려사이버대학교는 2017학년도 2학기부터 외래강사 채용 시 공개초빙 절차를 도입하여 보다 우수한 교원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를 통해 선발된 교수진은 연구와 강의에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며, 본교의 교육 콘텐츠와 학습자 중심의 교육 환경을 더욱 발전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다.
고려사이버대학교 박정선 교학처장은 “고려사이버대학교는 교육의 질적 향상을 최우선으로 하여, 각 분야의 전문성을 갖춘 교수진을 선발하기 위해 엄격하고 공정한 절차를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공개초빙을 통해 역량 있는 분들을 모시고, 학생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실질적인 배움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고려사이버대학교는 12월 1일부터 2025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산업체 및 공공기관 재직자는 ‘산업체 위탁 전형’을 통해 등록금 감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협약된 기관 재직자는 자동으로 혜택이 적용된다. 미체결 기관도 간단한 절차를 통해 협약을 맺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고려사이버대 입학지원센터’, 또는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