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박선영 “이상형은 공유”…김일우와 가죽 공방 데이트

입력 | 2024-12-04 22:18:00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4일 방송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캡처


 배우 박선영이 배우 공유를 이상형으로 꼽았다.

4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배우 박선영을 만나는 김일우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김일우가 절친한 배우 박선영을 찾아가 눈길을 끌었다. 김일우는 박선영에 대해 “서로 편한 사이지만, 가끔 둘이 있을 때 묘한 감정이 들기도 했다, 더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라며 호감을 드러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캡처

박선영의 가죽 공방을 찾은 김일우는 함께 가죽 키링을 만들었다. 이어 농구부터 골프, 축구까지 다양한 운동을 섭렵한 박선영이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이에 김일우는 구기 종목에 약하며 허리가 좋지않다고 솔직하게 고백해 ‘신랑수업’ 출연진의 원성을 샀다.

더불어 박선영이 외적인 이상형으로 배우 공유를 꼽으며 큰키의 남자가 좋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일우는 자신의 큰 키를 어필했다. 이후 김일우는 “나를 업고 응급실까지 뛰어갈 수 있는 체력을 가진 여자가 이상형이라고 했더니, 많은 사람들이 그건 박선영밖에 없을 거라고 하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어 박선영을 웃게 했다.

한편, 채널A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