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월간농협맛선, ‘올 겨울 건강비책’ 제안

입력 | 2024-12-09 10:23:00


월간농협맛선이 12월 한달 간 ‘올 겨울 건강비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급격한 기온변화로 인한 면역력 저하, 관절통증, 혈당관리, 혈행개선 등 겨울철 주요 건강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다.

농협맛선은 겨울철 면역력 강화를 위한 건강비책으로 제철과일 구독서비스인 ‘과일맛선’을 제안한다. 과일맛선은 농협 MD와 경매사, 소비자 패널 등 전문가로 구성된 상품선정위원회가 매월 엄선한 제철과일로 구성됐다.

또 겨울철 주요 건강고민인 관절통증, 혈당관리, 혈행개선을 위한 ‘건강맛선’을 추천한다. 건강맛선은 국내산 한약재를 사용한 건강기능식품 구독서비스로 현대인의 대표적인 만성질환인 관절염과 고혈압, 당뇨개선을 위해 출범했다.

특히 건강맛선 관절은 염증완화 및 관절건강에 도움을 주는 MSM을 1일 섭취 최대함량으로 함유해 관절통증 개선에 효과적인 제품이다. 또 식약처에서 혈당상승 억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 바나바잎 추출물을 주요 성분으로 포함한 ‘건강맛선 혈당’은 활동량 감소와 고칼로리 음식섭취 증가로 혈당조절이 필요한 고객에게 적합하다. 아울러 혈행개선과 심혈관건강 관리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폴라보놀배당체 성분을 포함한 ‘건강맛선 혈행’을 추천한다.

농협맛선 관계자는 “엄선한 제철과일과 국내산 건강기능식품으로 건강과 영양을 동시에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