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피프티피프티, 겨울 시즌송 ‘윈터 글로우’ 9일 발매

입력 | 2024-12-09 18:05:00

ⓒ뉴시스


그룹 ‘피프티피프티’가 9일 새 디지털 싱글 ‘윈터 글로우(Winter Glow)’를 발매했다.

소속사 어트랙트에 따르면 이번 싱글은 피프티피프티가 5인조로 재편한 이후 처음 선보이는 겨울 시즌송이다.

앨범에는 ‘웬 유 세이 마이 네임(When You Say My Name)’과 ‘너티 오어 나이스(Naughty or Nice)’ 등 총 두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웬 유 세이 마이 네임’은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과 짙은 감성이 돋보이는 북유럽풍 감성 발라드곡이다.

눈 덮인 고요한 밤거리를 거닐며 사랑하는 사람이 내 이름을 불러주는 것만으로 이 겨울이 따뜻해진다는 로맨틱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웬 유 세이 마이 네임’ 뮤직비디오에는 따뜻하고 낭만적인 분위기와 함께 겨울을 보내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수록곡 ‘너티 오어 나이스’는 팝 스타일 장르의 곡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담겼다.

소속사는 “이번 싱글은 피프티피프티만의 겨울 감성을 담아냈다”며 “피프티피프티만의 색깔을 담아 표현한 겨울 분위기가 가득한 곡들로 이번 연말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라고 전했다.

피프티피프티의 디지털 싱글 ‘윈터 글로우(Winter Glow)’은 이날 오후 1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