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 전문 제조업체 NPA(Natural Pharma Australia Pty Ltd)는 ‘포포 멀티밤 세트(HEALTH N PAW PAW MULTI PURPOSE BALM SET)’ 3종을 한국 시장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NPA측은 “우리 회사는 호주 식약처(TGA, Therapeutic Goods Administration)의 품질 심사를 통과하고, GMP(우수 제조관리 기준) 인증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하는 글로벌 제조업체”라면서 “해당 제품은 저자극성 테스트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안전성을 입증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연주의 성분의 인공 첨가물(화학물질) 없이 식물성 원료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고함량 파파야씨 추출물을 베이스로 구성하여 피부 재생과 보호 효과를 높였다”면서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NPA 브랜드 관계자는 “포포 멀티밤 세트는 화학물질 없이 식물성 성분으로만 만들어진 자연주의 제품으로 고함량 파파야씨 원료를 사용하여 기존 제품과 차별화된 효과를 제공하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라며 “NPA는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분야에서 축적한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높은 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포포 멀티밤 세트는 HEALTH N 공식 웹사이트, 한국 주요 온라인 뷰티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