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오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와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해 함께하는 친구와 가족을 위한 특별한 모임에 채끝 스테이크와 치즈가 조화로운 신메뉴가 제격이다. 넘버원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는 올 연말을 색다르게 즐기면서 한국적 맛을 살린 겨울 신메뉴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와 연말까지 한정 판매될 ‘콰트로 피자 3종’을 추천한다.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 도미노피자 제공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에 풍성하게 토핑된 카망베르 무스 치즈돔은 카망베르 크림치즈 무스에 모차렐라 슬라이스를 얹어 부드럽고 쫄깃한 맛과 함께 외관의 특별함으로 눈과 입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이번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는 도미노피자 자사 앱의 마니아 혜택 적용 시 L 사이즈 2만7120원, M 사이즈 2만2400원에 구매 가능하며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가장 작은 S 사이즈도 1만900원으로 함께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경품 추첨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경품 추첨 증정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를 1회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7명에게는 손흥민 사인 유니폼을, 2등 70명에게는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 도미노콘을, 3등 700명에게는 모든 피자 5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프리미엄, VIP, 로열 회원 대상, 자세한 내용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참조.)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크리스마스와 12월 말까지 한정으로 즐길 수 있는 콰트로 피자 3종도 출시한다. 콰트로 피자는 한 판에 네 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 각종 모임에 잘 어울리는 메뉴다. 프리미엄 피자부터 해피데일리 피자까지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에 모두의 입맛을 충족시키는 메뉴와 가격대로 출시됐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가 이번 겨울을 위해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뿐 아니라 콰트로 피자 3종까지 함께 선보였으니 즐거운 시간에 도미노피자를 즐겨보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김신아 기자 sina@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