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호텔앤리조트
글로벌 체인 리조트로 나선 소노호텔앤리조트(옛 대명리조트)에서 새롭게 출시한 뉴멤버십 ‘소노러스’와 ‘노블리안 블랙’ 회원을 모집한다. 대한민국 18개 호텔과 리조트를 운영 중인 소노호텔앤리조트의 뉴멤버십은 소노러스와 VIP 객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노블리안 블랙으로 ‘직계가족 무제한 등재’와 ‘사용 가능 입회금’ 혜택을 제공한다. 직계 가족 무제한 등재는 회원의 직계가족에 한해 인원 제한 없이 회원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고 이외에도 가족형(방계), 기업형 등 입회 시 목적에 맞게 폭넓게 선택할 수 있다.
사용 가능 입회금 혜택은 입회금 중 50%까지 직영 사업장을 입회금 사용 할인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다. 입회금 사용 시 소노호텔앤리조트의 객실을 2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워터파크, 승마, 골프, 스키 등 레저와 스포츠 시설을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법인 명의로도 입회가 가능해 부가세 환급 및 손비 처리가 가능하고 직원 복지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위의 혜택에 더해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창립혜택’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소노호텔앤리조트는 지난 5월 ‘소노캄 비발디파크’에 이어 7월 ‘소노문 해운대’가 오픈했으며 2025년에는 ‘쏠비치 남해’가 완공 예정으로 멤버십의 가치도 지속적으로 상승할 전망이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은 입회 안내 책자를 배송받을 수 있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