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 의약] 동국제약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 동국제약 제공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을 정식 론칭했다.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은 동국제약이 지난 5월 인수한 자회사 위드닉스와 함께 처음 선보이는 제품으로 최신 하이테크놀로지에 전통 피부 관리 기법인 괄사 테크닉을 접목한 프리미엄 3중 고주파 뷰티 디바이스다. 센텔리안24 마데카 프라임 라인 중 최초로 얼굴부터 바디까지 탄탄하게 탄력선을 살려주는 올라운드 케어가 가능하다.
정식 론칭에 앞서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20일까지 두 번에 걸쳐 진행한 사전 판매 프로모션에서 준비했던 물량이 조기 완판되며 큰 호응을 얻었다.
고주파 모드는 3중 고주파가 피부 속 골고루 열에너지를 발생시켜 빈틈없는 스페셜 탄력 케어를 선사한다. 이마부터 눈썹 위, 미간, 눈꼬리, 눈 밑, 볼, 인중, 입가, 팔자 주름, 목 등 얼굴 11개 부위와 쇄골, 복부, 옆구리, 팔뚝, 허벅지, 종아리 등 몸 11개 부위를 순환 케어해 마데카 프라임 라인 중 최대인 22개 부위의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인체 조직 시험을 통해 콜라겐과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생성 효과와 신생 콜라겐 생성 효과를 입증했다.
흡수 모드는 일렉트로포레이션 기술로 피부에 일시적으로 미세한 통로를 형성해 화장품이 피부 깊숙이 도달하도록 흡수를 돕는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회 사용으로 피부 아래 20층까지 보습 레이어링 효과와 깊은 보습 밀도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센텔리안24 ‘히알루론산 톡스 부스팅 앰플’과 병행 사용 시 앰플 단독 사용 대비 피부 흡수도, 피부 흡수 깊이, 피부 흡수 속도가 약 2배 이상 개선된 것이 확인됐다.
탄력 모드는 미세 전류 마사지 기능으로 데일리 탄력 케어를 제공한다. 임상시험을 통해 피부 탄력 지수 및 처진 피부 각도 개선에 효과가 있음이 입증됐다. 센텔리안24 ‘피디알엔 퍼밍 부스팅 앰플’과 병행 사용 시 앰플 단독 사용 대비 1회 사용으로 피부 탄성 복원 3.27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확인됐다.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은 유니크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한 손에 편안하게 감기는 디자인 특허를 받은 디바이스로 얼굴과 몸의 선에 딱 맞춰 케어가 가능하다. 좁은 면적을 섬세하게 케어하는 ‘포인트 존’ 헤드와 넓은 면적까지 시원하게 커버하는 ‘와이드 존’ 헤드로 구성돼 원하는 부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특허받은 ‘모션 스마트 센싱’(특허번호 제10-2548999호) 기능이 피부 접촉 여부를 자동으로 인식해 케어받고자 하는 부위를 스치기만 해도 스마트하게 작동한다.
동국제약은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셀프 홈케어 크림 2종도 선보였다. 얼굴 피부를 편안하게 풀어주고 안색을 밝혀주는 ‘릴렉싱 핏 페이스 부스팅 크림’과 바디 피부의 붓기 완화와 탄력,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릴렉싱 업 바디 부스팅 크림’으로 고주파 디바이스와 함께 사용하거나 디바이스 없이 셀프 마사지를 할 때에도 활용하기 좋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사전 예약 판매에서 많은 관심을 보여준 고객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효과가 입증됐을 뿐 아니라 포터블한 제품으로 어디서든 가볍게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을 통해 얼굴부터 바디까지 탄력선을 매끄럽게 살려주는 프리미엄 홈 뷰티 케어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마데카 프라임 리추얼 화이트 펄과 부스팅 크림 2종은 동국제약 공식 헬스케어몰 DK SHOP과 마데카 프라임 공식몰 등 온라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