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23일 방송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서울대 출신 치과의사 김형규의 대학 합격 비결이 공개된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호랑이와 토끼’ 김윤아, 김형규 부부의 새로운 일상이 공개된다.
먼저 채정안이 스페셜 MC로 출격해 눈길을 끌었다. 채정안은 ‘김윤아 남편’ 김형규와 특별한 인연이 있다고 밝혀 모두의 궁금증을 유발했는데, 20년 만에 재회한 김형규에게 “우리 예전에 OO을 같이 했잖아”라며 폭탄 발언을 내뱉어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채정안의 계속되는 ‘마라맛 폭로’에 MC들은 중재에 나서느라 바빴다는데 채정안과 김형규, 어디서도 밝힌 적 없는 두 사람의 일화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윤아가 김형규의 누나 ‘시누이’를 소환했다. 이른 아침부터 엉뚱한 부탁을 남긴 김형규 때문에 결국 카페로 찾아 나선 것인데, 카페에서도 이어지는 김형규의 각종 ‘기행’에 두 사람은 모두 경악했다. 김형규 누나는 “내 동생이지만 개성 강해”라며 “학창 시절 형규는 24시간 OO를 했다”라고 허심탄회하게 털어놔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한 누나는 ‘서울대생’ 김형규의 대학 합격 비결을 최초로 공개, 지켜보던 MC들은 “저래야 서울대 가는구나”라며 감탄했다.
김윤아, 김형규의 반전 근황 모습은 23일 오후 10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