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금액의 최대 3% 포인트 적립 신세계백화점·이마트 특화 혜택 풍성
삼성카드는 신세계백화점과 손 잡고 일상 영역에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는 고객 혜택을 ‘신백리워드 포인트’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백리워드 포인트는 신세계백화점 오프라인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 신백리워드 삼성카드 이용 고객은 전월 이용실적 및 적립한도 없이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최대 3%를 적립 받을 수 있다.
국내 및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한 금액의 0.5%를 기본으로 적립해준다. 신세계백화점·음식점· 주유 결제 시에는 1%, 대중교통·택시·제과·아이스크림·편의점 결제 시에는 1.5%로 상향하여 적립해준다. 주말에는 각각 2배의 적립률을 제공한다.
또 신세계백화점·이마트·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등에서 5만 원 이상 결제 시에는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마트·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 등에서 건별 10만 원 이상 결제시 6000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위 혜택은 전월 실적 20만 원 이상 이용시 월 통합 1회 제공된다.
일상 생활에서도 이용 가능한 혜택도 풍성하다.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주말에 국내 가맹점에서 5만 원 이상 이용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CGV에서 영화 티켓을 5000원 이상 결제시 3000원 결제일 할인을 월 1회 제공하며,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워터파크 입장권 30% 현장 할인을 통합 일 1회, 연 5회 제공한다. 이외에도 엔진오일 교환시 2만 원 현장할인, 타이어 펑크 수리·위치 교환 등 차량 점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주말 국내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를 제외한 이상의 혜택은 전월 실적 30만 원 이상시 제공된다.
신백리워드 적립 및 사용방법과 신세계백화점 제휴 서비스 등은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또는 신세계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MASTER) 모두 2만 원이다.
이설 기자 snow@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