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겨울철 혈압, ‘코엔자임큐텐’으로 관리하세요

입력 | 2024-12-26 03:00:00

이로아 코엔자임큐텐




혈압은 기온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한다. 기온이 1도가 낮아지면 수축기 혈압은 1㎜Hg 내외로 상승한다. 이에 차가운 바람과 낮은 온도는 혈압에 큰 영향을 끼친다. 특히 우리나라 성인 3명 중 1명이 고혈압 환자다. 그 누구도 고혈압의 위험에서 안전할 수 없다는 이야기다.

또한 나이가 들면서 활성산소(유해산소)가 체내에 많아지면 노화를 비롯해 몸에 다양한 문제를 일으킨다. 항산화 관리까지 철저하게 하는 것이 중요한 요즘 혈압과 항산화 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코엔자임Q10은 세포 손상을 유발시키는 유해산소의 공격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물질이다. 또한 중년의 최대 고민인 혈압 케어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에 식약처로부터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과 ‘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2중 기능성을 가진 코엔자임Q10을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이로아만의 식약처 인정 기능성 맞춤 배합으로 설계된 ‘코엔자임큐텐’으로 만나 보자. 코엔자임Q10을 일일 최대 섭취량인 100㎎만큼 꽉 채워 담았다. 코엔자임큐텐은 코엔자임Q10을 미생물로 배양한 다음 정제 과정을 거친 순도 98% 이상의 프리미엄 원료만을 선별해 담았다. 여기에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인 비타민 C를 일일 영양 성분 기준치 100%만큼 담았고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돕는 글루콘산아연까지 더했다. 이로써 코엔자임큐텐 하루 두 알에 7중 기능성이 담겨 항산화와 혈압, 면역까지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이로아 관계자는 “한파가 지속되면서 혈압 관리가 필수인 사람과 너무 큰 캡슐형의 목 넘김이 어려웠던 사람을 위해 만들었다”며 “이로아만의 세심한 설계로 만든 코엔자임큐텐으로 활력 넘치는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로아는 오늘(26일) 전화로 2박스 구매 시 2박스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