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용캐리어 브랜드 리드볼트(LEADVAULT)는 9일 대형 옥외광고가 주요 도심지 일대에 동시에 송출 중이라고 밝혔다.
리드볼트 운영사 ㈜닷어스는 브랜드의 방향성, 제품의 이미지 등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옥외광고를 제작하고 1~2월간 많은 유동인구와 관광객들이 왕래하는 주요 지점에 송출하고 있다고 했다.
리드볼트 광고는 강남역 PMP, 미디어가든 및 서울 디지털 버스 쉘터 일대에서 볼 수 있으며, 국내외 여행객들과의 접점을 위하여 제주공항과 김포공항에서도 송출되는 중이다.
리드볼트는 노르웨이 북부 스발바르의 종자 보관 창고에서 영감을 받아 ‘끌다’라는 의미인 LEAD와 ‘금고’라는 뜻의 VAULT로 작명한 브랜드다. 이름처럼 어떠한 극한의 상황에서도 소중한 물건과 경험을 지키는 금고와 같은 역할을 하고자 금고형 캐리어를 선보이고 꾸준히 업그레이드 하고 있다. 이번 옥외광고의 대형 화면에서는 이러한 리드볼트 금고형 캐리어를 소개하며 궁금증과 관심도를 모으는 중이다.
리드볼트 캐리어는 항공기 소재의 100% 폴리카보네이트 사용 및 외부 충격에도 파손 위험이 없는 튼튼한 더블 휠 적용, 10년 A/S 보장제 및 수령 후 100일 이내에 항공사 위탁수화물 파손 시 본사가 책임지는 100일 책임 제도 등으로 여행용 캐리어 분야에서 활발하게 판매되고 있다고 한다.
최근에는 다수의 여행 유튜버를 비롯해 연예인, 인플루언서들이 사용하고 인증하면서 트렌디한 여행용 캐리어로 자리잡은 상태다. 지난 해에는 ‘2024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1위’로 선정되면서 객관적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닷어스 관계자는 “여행용 캐리어는 여행성수기, 비성수기 무관하게 상시 판매되는 아이템인 만큼 고객들에게 리드볼트의 비전을 명확하게 전달해드리고 금고형 캐리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해 이를 알려드리고자 옥외광고를 진행하게 됐다.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