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특집 ‘올해의 남자 여자’. 언론인 3백명이 뽑은 올해의 남녀 연예인 5명을 만나본다. 또 새영화 ‘내 마음의 풍금’ 촬영 현장에서 이병헌 전도연 이미연을 만난다. 재결성과 함께 심야 스탠딩콘서트를 준비중인 언더라운드 록의 우상 ‘들국화’의 연습현장.
▼공개수배 사건25시〈KBS2 밤9·45〉
‘붕어빵 부부’를 울린 사기극을 고발한다. 정리해고된 실직자의 퇴직금을 갈취하고 자기들 대신 징역까지 살게 한 파렴치한 사기범들의 수법에 치가 떨릴 뿐…. 또 한 아버지가 실직후 가정파탄을 겪고 패륜범이 되는 비극. 세입자를 울린 아파트 대출 사기사건.
▼단단한 놈〈SBS 밤9·55〉
소연은 태주의 생일에 근사한 저녁을 사겠다고 말한다. 그러나 잠시후 소연에게 귀국한 첫사랑 준엽의 전화가 걸려온다. 태주의 생일날. 몇시간이 지나도 소연은 약속장소에 나타나지 않는다. 걱정반, 자괴감반에 밤거리를 걷던 태주는 나란히 차에서 내리는 소연과 준엽을 보고….
▼해바라기〈MBC 밤9·55〉
포장마차에 들어간 현우와 수연. 현우의 술잔이 비면 수연은 연신 술을 채워 주면서 흐뭇하다. 그 시간에 하경과 준서는 레스토랑에서 맥주를 마신다. 하경은 정신없이 취해가고. 하경을 부축해 병원 숙소에 누인 준서는 하경에게 얼굴을 가까이 가져간다. 그때 하경이 갑자기….
▼창업시대―캐릭터 제작업〈EBS 밤9·45〉
소프트한 아이디어가 반짝이는 젊은이들이 도전의욕을 불태우는 고부가 가치 업종인 캐릭터 제작업. 현재 캐릭터 사업의 70%가 미국 디즈니사에 집중돼 있지만 로열티 지불부담으로 인해 점점 국내로 눈을 돌리는 추세. 캐릭터 사업의 현황과 가능성, 성공전략은?
▼수요예술무대〈MBC 밤12·15〉
98년 최고의 신데렐라 여가수 박정현이 열정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또 세계 팝계의 신데렐라 ‘데벨라 모간’의 라이브 무대도 감상한다. 이어 이선희가 ‘시나위’ ‘김광민 밴드’와 협연, 깊이있고 감성적인 음악적 변신을 과시한다. 이어 ‘시나위’의 열정적인 록.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