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년대말 종전을 앞두고 군번도 계급도 없이 목숨을 건 대북 극비공작 임무를 수행했던 국군첩보부대(HID)출신 노병들. 국가를 위해 청춘을 바쳤지만 그동안 군사기밀로 분류돼 존재조차 인정받지 못했던 HID의 실체를 밝히고 이들의 명예회복을 위한 노력을 조명한다.
▼건강TV 안방주치의―피부노화를 방지하는 주름제거술〈GTV 채널35 밤9·30〉
나이가 들면 피부 탄력이 떨어져 자연히 주름이 생긴다. 그런데도 대부분의 중년 여성들은 주름 때문에 심각하게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 이들을 위해 노화방지를 위한 부위별 주름제거술 방법과 시술 후 관리법을 알아본다.
▼서세원쇼〈KBS2 밤11·00〉
‘못잊어’를 자장가로 듣고 자랐던 딸 카밀라가 말하는 어머니 패티김에 대해 알아본다. 패티김이 61세의 나이에도 정열적으로 활동할 수 있는 비결과 평범한 엄마로서의 모습을 보여준다. 또 탤런트 김규리가 중학교 3학년때 데뷔하여 CF계의 요정이 되기까지의 사연을 들어본다.
▼음악다큐―채칠리아 바르톨리〈EBS 밤8·00〉
90년대에 혜성처럼 나타난 바르톨리. 그녀는 그간 곡을 소화해낼 가수가 많지 않았던 로시니의 오페라곡을 로시니 탄생 2백주년만에 부흥시켜 ‘로시니의 여신’이란 별명까지 얻었다. 그녀가 부른 ‘세미라미데’ ‘신데렐라’ ‘피가로의 결혼’ 등을 감상해본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