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7∼10일 미국 버지니아주 킹스밀골프클럽에서 열린 대회를 녹화중계. 데이비드 듀발이 97,98년 연속 우승을 차지해 꾸준한 팬을 확보하고 있다. 예스퍼 파네빅, 코리 페이빈, 닉 팔도 등이 출전해 듀발의 아성에 도전.
▼미니시리즈―초대〈드라마·KBS2 밤9·50〉
영주가 승진을 만나고 있는 동안 동석은 쓰러진 영주 어머니를 병원으로 옮긴다. 다음날 미연의 상처를 모르는 영주는 “전에 사귀던 여자가 승진을 귀찮게 하는것 같다”고 털어놓는다. 영주의 말에 씁쓸해진 미연. 한편 승진은 미연을 만나 결혼할 것을 약속하지만 영주로부터 전화가 걸려오자 달려나간다.
▼서세원 쇼〈오락·KBS2 밤11·00〉
최근 100회를 넘기면서 연예인들의 입심대결의 장이 된 ‘토크박스’코너. 개그맨 이병진 박경림, 탤런트 강성민, 가수 클릭B 등이 출연해 밥에 관한 주제로 입심을 겨룬다. ‘밥먹다 생긴 일’, ‘이런 사람과 밥 먹기 싫다’ 등 밥 때문에 생겼던 많은 해프닝도 공개한다.
▼세상보기〈교양·EBS 오후7·20〉
살기 좋은 집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 편부모 가구, 독신 가구, 노인 부부 가구 등 가족형태는 날로 다양해지고 있지만, 집 구조는 사회 변화를 좇아가지 못하는 실정이다. 남에게 보여주기 위한 집이 아니라, 뿌리 내려 정붙이며 자기 멋에 따라 사는 집 꾸미기 방법을 소개한다.
▼순풍 산부인과〈시트콤·SBS 밤9·25〉
오중은 병원 가족들과 인봉의 생일파티를 열어준다. 창훈과 태란을 비롯한 병원가족들은 오중에게 노래를 시키고 쳐다보지도 않자 화가 난 오중은 노래를 부르다 말고 방으로 들어간다. 오중에게 미안함을 느낀 창훈은 오중에게 다시 노래를 시켜 다른 사람들을 열광적인 분위기로 유도한다. 오중은 일부러 그러는 것에 더 화가 나는데….
▼PD수첩〈교양·MBC 밤11·00〉
9월 부산의 한 50대 남자가 국가와 담배인삼공사를 대상으로 1억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했다. 그는 36년간의 흡연 끝에 죽음을 눈앞에 둔 폐암 환자. 이 소송의 관건은 폐암의 주된 원인이 담배라는 정확한 증거가 있느냐는 것이다. 이번 사건으로 앞으로 법정에서 논란이 될 여러 쟁점 사항들을 정리하고 소송의 전망을 미리 점검해본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