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청원에서 사는 장애인 구원이와 베스트셀러 '오체불만족'의 저자 오토다케와의 만남을 그렸다.구원이에게 '오체불만족'이라는 책은 하나의 충격이었다. 자신처럼 팔다리가 없는 사람이 또 있을 것이라고는 생각지도 못한 일.구원이는 오토다케와의 만나면서 앞으로 사람들과 살아갈 수 있는 용기와 희망을 얻었다는데….
▼ 성탄특집-김국진의 결정 당신의 선택<코미디·MBC 오후7·30>
미술관 큐레이터로 일하는 국진은 영란과 조만간 약혼식을 올리는 관계.어느날 낯익은 얼굴이 그려진 초상화를 접하고는 지하철에서 그 그림의 주인공을 만난다. 그는 고아원 친구이자 고교 동창인 지영. 반가워하지만 서로의 행동에 조심을 느낀다. 지영은 술집에 나가고 '망나니'인 정준과 미래를 약속해둔 사이인데….
▼ 영화특급-솔드아웃<영화·SBS 밤11·20>
브라이언 레반트 감독.아널드 슈워제네거 주연. 제이미는 TV시리즈의 주인공 '터보맨'에게 넋을 빼앗긴 미국 어린이들 중 하나. 하워드는 회사일이 너무 바빠 제이미가 가라데 보라색 띠를 따는 순간에도 지각을 하는 빵쩜짜리 아빠다. 화가난 제이미, 하워드는 터보맨 인형을 크리스마스에 선사하기로 약속해 겨우 용서를 얻어낸다. 그러나 터보맨 인형은 품절됐는데….
▼ 기분좋은 밤<오락·SBS 밤9·55>
성탄특집. 최진실 조성모 유승준 김건모 등 스타들과 함께 꾸민다. 스타들이 말하는 ‘가장 비참했던 크리스마스’와 ‘가장 받고 싶었던 선물’ 등 그들의 추억담을 들어본다.‘랭크특급’코너에서는 20세기 마지막 크리스마스를 결코 평범하게 보낼 수 없다란 주제로 ‘99크리스마스 이렇게 보내고 싶다’베스트 5를 선정한다.
▼ 성탄 특선 만화-크리스마스 트리를 꿈꾸는 나무<만화·EBS 오후5·40>
작고 볼품없어 크리스마스 트리도 될 수 없었지만 오랜 세월을 견딘 끝에 결국 평화와 선의를 상징하는 유엔 광장 앞의 크리스마스 트리가 된 전나무 '크리스토퍼'의 이야기. 매년 크리스마스 트리로 선택되지 못해 결국은 홀로 남게 되는 크리스토퍼. 그러던 어느덧 크리스토퍼는 자신이 베어지자 불쏘시개로 사용되는 줄 아는데….
▼ TV는 사랑을 싣고<교양·KBS1 밤8·55>
엘리트 이미지로 인기 높은 탤런트 김상경이 첫사랑인 김향씨를 찾는다. 고등학교 2학년때 김상경은 우연히 친구와 함께 대학로 행 버스 안에서 길 건너편에 서 있던 한 여학생에게 한눈에 반한다. 알고보니 그녀는 상경의 초등학교 동창생. 그후 상경과 향은 친구 사이로 발전하게 되고 그녀에 대한 핑크빛 마음을 남몰래 키워가는데….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