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수 감독. 임창정 나한일 주연. 단역에 목숨을 건 자칭 영화배우, 타칭 엑스트라인 박봉수(임창정 분)와 김왕기(나한일 분). 영화에서는 단역이지만 인생에서는 주연을 꿈꾼다. 어느 날 새 영화의 검사와 수사관 역할을 맡는 두 사람. 우연히 찾은 룸살롱에서 그들은 영화처럼 검사와 수사관 행세를 하며 장난을 친다. 술집 주인은 진짜로 오해하고 그들을 극진히 대접한다. 한번 돈과 권력에 맛을 들인 박봉수와 김왕기는 이후 사회 비리현장을 찾아다니며 남을 등쳐먹는다.
▼신기한 동물친구들-바닷 속 이야기<교양·EBS 오후6·55>▼
똘똘 섬에 사상 초유의 맹 추위가 들이닥친다. 이 추위에 다른 동물들은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해진 도도 돌삐 아리는 북극 툰드라 지대의 동물들을 살펴본다. 따뜻한 털로 몸을 덮고 사는 동물, 겨울잠을 자거나 다른 곳으로 이주를 가는 동물 등을 알아보던 중 문득 똘똘섬의 다른 동물들이 걱정된 세 친구는 ‘입 큰이’‘동물괴물’‘두디’의 안부를 묻는다.
▼용성정월<영화·MBC 밤12·15>▼
장이모 제작. 양봉량 감독. 오천련 우용 주연. 복수를 위해 킬러가 된 여인, 여인의 복수를 대신하는 남자, 여인을 사랑하는 원수의 아들, 그리고 어긋난 살인…. 평범하게 살려고 했던 한 여인이 집안의 복수를 위하여 킬러로 변신하는 이야기가 파란만장하게 펼쳐진다. 결혼식을 준비하는 강난연의 집안은 잔치분위기가 한껏 무르익는다. 그런데 느닷없는 총격으로 가족이 몰살당하고 겨우 살아남은 강난연은 복수심에 불탄다.
▼신중현 콘서트<오락·m.net 채널27 밤11·00>▼
한국 록의 대부인 신중현이 29일 서울 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가진 '콘서트-너희가 록을 아느냐'를 녹화 방영한다. 서구적인 록이 아닌 한국 정서에 바탕을 둔 자신만의 록을 일궈냈다는 평가를 받는 신중현의 이번 무대에는 ‘시나위’ ‘봄 여름 가을 겨울’ 이승환 이은미 윤도현 등 후배 가수들이 참여했다. 이번 공연에는 ‘아름다운 강산’‘미인’‘봄비’‘님아’등 음악인생 40년 동안의 히트곡을 선보인다.
▼99프로게이머 코리아오픈 결승전<오락·투니버스(ch38) 밤 10·00>▼
1999년 최고의 스타크래프트 왕중왕을 선발하는 게임대회 결승전을 생중계한다. 본선에 진출한 16명의 프로게이머들이 3달간 승부를 벌인 끝에 결승전에 오른 프로게이머는 국기봉(20) 최진우(20) 선수. 이들은 준결승전에서 스타크래프트 세계챔피언 이기석선수를 물리치고 올라와 이번 대회를 통해 국내 게임계의 세대교체가 기대되고 있다. 5전3선승제로 치뤄지며 게임전문캐스터 정일훈, 게임해설위원 엄재경, 98시즌 세계챔피언 김도형씨의 공동진행으로 생방송된다.
▼날마다 행복해<드라마·MBC 밤8·55>▼
홍산댁은 준제에게 도대체 언제까지 몰래 연애만 할 거냐고 다그친다. 준제가 공연히 신경쓸까봐 말 안하고 주란의 집에 찾아간 거라며 미안하다고 하자, 유정은 그 소리가 얼마나 듣기 싫은 줄 아냐고 말한다. 유정은 왜 이렇게 속을 썩이냐며 울먹이고 준제는 그런 유정을 웃으면서 안아준다. 한편 주란은 직원들의 시시껄렁한 사랑 놀음에 놀아날 수 있냐는 부사장의 말에 유정을 지방으로 발령 내달라고 한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