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우는 옥희에게 신발을 사준 뒤 택시를 함께 타고 집까지 바래다 준다. 상우는 용배에 대한 분노와 옥희에 대한 연민으로 잠을 이루지 못한다. 다음날 아침, 영숙은 상우에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지난 번에 시장에서 봤던 옥희가 아는 여자냐고 묻는다.
▼PD수첩-내전 위기의 짐바브웨를 가다<시사·MBC 밤10·55>▼
10주년 특집. 토지 문제로 빚어진 흑백 갈등의 진원지 짐바브웨 사태를 현지에서 취재했다. 이번 짐바브웨 사태를 통해 세계적인 방송사의 백인 중심적인 보도에 대해 공정성을 따져보고, 이를 여과없이 보도해온 국내 언론의 문제점도 함께 짚는다.
▼사랑의 전설<드라마·SBS 밤9·55>▼
지혜는 민석의 병을 우연히 알게 된다. 지혜는 민석이 치료를 거부하자 영희에게 부탁할 생각으로 찾아가지만, 차마 민석의 병을 말하지 못한다. 대신 민석을 선택할 생각이 없느냐는 질문만 던지고, 영희는 이제 다른 사람을 위해 사는 삶은 지쳤다고 말한다.
▼세상보기<교양·EBS 오후7·20>▼
개미들간의 독특한 의사 전달 수단에 대해 살펴본다. 개미들은 배 끝에서 분비되는 페로몬을 사용해 먹이를 찾는다. 그러나 모든 개미들이 다 화학적인 방법으로 의사를 표시하지는 않는다. 예를 들면 사하라 사막에 사는 개미는 태양과의 각도를 계산해 방향을 찾는다.
▼서세원 쇼<오락·KBS2 밤11·00> ▼
탤런트 박진희 이의정 박시은, 개그맨 박경림이 출연한다. 의외로 완벽한 몸매를 갖고 있다는 박경림의 숨겨진 이야기, 화장 안한 이의정의 황당한 사건과 남자 친구의 사랑법 등을 공개한다. ‘토크 박스’에서는 그룹 ‘클론’ ‘쿨’, 개그맨 윤정수 등이 입심대결을 펼친다.
▼댄스머신<오락·KMTV 채널43 오후1·00>▼
열정적인 라틴 음악의 세계를 조명한다. 남성 듀엣 ‘클론’의 ‘초련’, 섹시함으로 승부하는 박미경의 ‘집착’, 살사 댄스로 컴백한 백지영의 ‘대시(Dash)’, 아름다운 선율과 하모니를 자랑하는 혼성듀엣 ‘비쥬’의 스페인풍 라틴팝 ‘쌍띠망’ 등을 듣는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