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한 대를 놓고 6명으로 구성된 두 팀이 2박 3일동안 대결을 벌여 최후의 생존자를 가린다. 게임 진행은 단체전과 개인전으로 나뉘며 단체전은 ‘화재탈출’ ‘중력도전’ ‘인명구조’ ‘퍼즐퍼즐’ ‘파워레이스’ 등을 펼치고 개인전에서는 ‘미로탈출’로 승자를 가린다.
▼추적 60분<시사·KBS2 밤9·40>▼
요즘 학교폭력은 불량 써클에 의한 금품갈취가 아니라 같은 반 친구에게 집단적으로 폭행을 당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초등학교에서 쉬는 시간마다 한 아이를 ‘환자’로 정해놓고 폭행을 하는 ‘공포의 수술놀이’가 유행하고 있다. 학교폭력의 실태를 밀착취재하고 예방책에 대해 알아본다.
▼호기심 천국<오락·SBS 오후5·50>▼
그네를 타고 360도 회전하는 일이 가능한 지 밝힌다. 다리 근력을 자랑하는 경륜선수, 탄력성으로 승부하는 체조선수 등이 그네 타고 회전하기에 도전한다. ‘베스트 하우스’는 요크셔테리어 불독 등 명견산업의 현장인 영국을 찾아가 명견산업의 왕국이 된 비법을 공개한다.
▼태조왕건<드라마·KBS1 밤9·45>▼
왕건은 송악으로 들어서자마자 황궁의 의형대로 압송된다. 더불어 왕평달과 두 사부도 역모에 연루되어 하옥된다. 드디어 옥사가 벌어지고 백제에서 온 낭인들은 계속해 왕평달의 지시를 받았음을 고하고 이간계를 부채질한다. 그 와중에도 아지태는 왕건에게 살 길을 도모하라고 이른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