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이면 서른이 되는 해영은 요즘따라 엄청 심란하다. 주위에서는 ‘여자 서른이면 여자도 아니다’고 말하지만 희석은 프로포즈 할 생각도 안한다. 해영은 어려보이게 옷을 입고 사무실에 나가지만 망신만 당한다. 한편 현식은 카드값 때문에 경진에게 잔소리를 듣는데….
▼이혜영의 패션플러스<오락·LOOK TV 오후3·00>▼
올 한해 유행했던 연예인 패션에 관해 알아본다. 드라마 ‘신 귀공자’에서 최지우가 선보인 웨이브 머리모양과 머리핀, 이정현의 금빛 의상과 스티커 문신, 그룹 ‘핑클’이 유행시킨 커다란 링 귀걸이 등 스타 패션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현장르포 제3지대<교양·KBS1 밤12·10>▼
국내로 마약을 숨겨들여오는 관문인 김포공항이 요즘 분주해졌다. 마약 밀수범들을 잡기 위해 특수조사과 수사 요원들과 마약 탐지견이 연말 연시 특수작전을 벌인다. 또한 최신 마약 은닉 수법과 이를 적발하는 최첨단 시스템 등 마약 밀수범 검거 전과정을 공개한다.
▼TV특종 놀라운 세상<오락·MBC 오후7·25>▼
‘해외특종’은 일본의 인간샌드백을 소개한다.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사람들을 위해 전직 권투선수가 온 몸을 던진다. ‘휴먼탐구 기인’은 풍선, 바람빠진 축구공, 작은 애드벌룬까지 콧바람으로 부는 기인이 출연한다. ‘재미로 보는 스타의 전생’은 개그맨 백재현 편.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오락·SBS 오후7·15>▼
돈 좋아하는 개 ‘단비’를 소개한다. 단비는 돈만 봤다하면 두발로 달려들고 일단 물었다하면 절대 놓지 않는다. 또한 돈을 구별하기까지 한다고. ‘다이어트 사나이’에서는 1년간 몸무게를 55㎏나 뺀 문선정씨의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황금시대<드라마·MBC 밤9·55>▼
치성이 희경을 데리고 갈 일본인과 이야기하고 있는 사이에 희경이 사라진다. 희경을 찾아낸 일본인은 바삐 희경을 데리고 기차역으로 향한다. 희경이 실종되자 현승은 경찰에 신고하고 희경을 찾기 위해 노력한다. 경성에서는 희경의 실종으로 병익의 유산문제가 불거져 나온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