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회. 점심시간 항상 1등으로 밥을 타는 주현은 오늘도 변함없이 종이 울리자마자 식당으로 달려간다.주위의 시선은 아랑곳없이 음식을 탐내는 주현은 화재신고 비상벨이 울리자 눈물을 머금고 출동한다. 한편 홍렬의 집에 새로 이사온 오중과 재황은 실수로 홍렬이 아끼는 골동품을 깨뜨리는데….
▼온달 왕자들<드라마·MBC 밤8·20>▼
혼자 일인의 식당에 들러 속상한 심정을 털어놓던 주원장은 일인의 따뜻하고 편안함에 위로를 받는다. 한편 시준이의 웃는 모습을 보면서 피붙이의 정을 느낀 시광 형제들은 동생을 잘 키우자고 다짐한다. 영숙은 시광형제들에게 애기 다루는 법 등을 세심하게 일러준다.
▼인간극장<다큐·KBS2 밤8·45>▼
축구감독 이장수는 98년 중국 충칭리판팀 감독으로 부임해 최악의 팀을 프로팀으로 만들었다. 그의 옹골찬 공격축구는 충칭인들 뿐 아니라 전 중국인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그가 중국팬들과 팀 선수들을 사로잡은 힘, 축구와 가족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과학 다큐멘터리―남극에 부는 강풍, 캐터배틱<다큐·EBS 밤9·55>▼
남극 대륙에 부는 하강 기류 ‘캐터배틱’은 세상에서 가장 강한 바람으로 알려져 있다. 과학자들은 남극 빙하에 구멍을 뚫어 얼음 기둥을 채취해 각기 다른 얼음층들을 분석, 600년 전의 기후의 역사를 밝혀내고자 노력한다.
▼엔포다큐―아는 것이 힘이다<교양·SBS 오후7·15>▼
장난감의 모든 것. 장난감을 싸게 살 수 있는 곳, 엄마가 직접 만들어주는 장난감 등 장난감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본다. 또한 일본 최대 장난감회사 ‘반다이’의 미 출시된 장난감과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인형을 파는 곳을 소개한다.
▼눈꽃<드라마·KBS2 밤9·50>▼
선이는 인하에게 자신을 위해 희생하지 말라고 하자 인하는 사랑으로 이해해달라고 말한다. 괴로워하는 인하를 본 지호는 민 여사에게 선이가 점점 시력을 잃어가고 있다고 말한다. 민여사를 만난 선이는 태빈과의 관계는 정리할테니, 가게는 계속 다니게 해달라고 애원한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