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으로 둔감한 한 여자가 진실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통해 문란한 성문화를 풍자적으로 그렸다. 문란한 성문화를 개탄하는 방송 작가 정윤은 플레이보이 프로듀서인 형식과 함께 일하게 된다. 형식은 정윤에게 여성성에서는 뒤진다며 비웃는다.
▼멋진 친구들<시트콤·KBS2 밤9·15>▼
결혼 후 희석은 휘재 재석과 함께 술집에 간다. 여자들이 합석하자는 제의에 좋다고 했지만 희석이 유부남이란 이유로 모든 일이 수포로 돌아간다. 그날 부터 희석은 왕따를 당한다. 한편 현식은 버스 안에서 정신이 이상한 여자에게당해 목에 상처를 입는데….
▼최양락의 코미디쇼<오락·iTV 밤11·00>▼
‘궁금했습니다’에서는 개인기의 원조 개그맨 정명재씨를 만난다. ‘골뱅이 한 접시 추가’로 친숙해진 그가 영화더빙, 일본 DJ 흉내, 뉴스 아나운서 등 개인기 쇼를 펼친다. 이밖에 도올 김용욱 교수를 패러디한 ‘돌선생’ 코너에서는 그 겨울의 찻집이라는 주제로 이야기한다.
▼영화특급―파이널 디시전<영화·SBS 밤10·55>▼
커트 러셀, 스티븐 시걸 주연. 미군 특수부대는 러시아 화학무기를 찾기 위해 이탈리아에 있는 체첸 마피아를 습격하지만 끝내 찾지 못한다. 석 달 후, 미국이 회교집단의 리더인 엘 사예드야파를 검거하자런던의 한 호텔에서 폭탄이 터지는 등 아테네를 출발한 미 여객기가 공중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시네마 천국<교양·EBS 밤10·50>▼
재패니메이션 특집 2부작. 첫 시간에는 일본 애니메이션을 대표하는 제작사 ‘지브리 스튜디오’의 작품을 살펴본다. 지브리는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이 ‘바람계곡의 나우시카’의 성공에 힘입어 설립했다. 지금까지 ‘이웃집 토토로’ ‘원령공주’ 등 총 12편의 영화를 제작했다.
▼부부 클리닉―사랑과 전쟁<교양·KBS2 밤11·00>▼
주희는 명문대 졸업 후 미국 MBA 학위까지 받고 온 정욱과 결혼한다. 한동안 행복하게 잘 살지만 경기 침체로 남편의 사업이 어려워지자 미국 유학뿐만 아니라 대기업에 다녔다는 것도 사실이 아니라는 정욱의 숨겨진 실체는 드러나기 시작한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