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 디즈니 영화사가 최첨단 디지털 기술로 만든 애니메이션. 원숭이 가족들 사이에서 자라난 공룡 알라다를 통해 개인의 소중함, 협동정신과 관용의 중요성 등을 역설하는 가족용 영화다. 울창한 숲과 거친 황야 등 배경그림을 촬영한 뒤 그 위에 컴퓨터로 그린 공룡을 절묘하게 배치해 사실감과 입체감이 뛰어나다. 감독 라프 존닥, 에릭 라이튼.
■리틀 베어
EBS에서 ‘곰돌이와 숲속 친구들’이라는 제목으로 방영됐던 어린이 애니메이션. 뉴욕타임스의 ‘베스트 아동도서상’을 받았던 같은 제목의 동화그림책이 원작. 다정하고 호기심 많은 곰돌이가 숲속 동물친구들과 그들을 둘러싼 세상을 발견해가는 모험을 그렸다. 우리말 녹음편과 영어편 두 종류가 판매용 비디오로 출시됐다. 우리말 녹음편 2만7500원, 영어편 9만원. 02―790―9000.
■아메리칸 사이코(DVD)
80년대 미국 여피족의 공허한 욕망을 풍자한 영화. 뉴욕 월스트리트 중심가의 금융사 CEO인 주인공(크리스찬 베일)은 자기보다 값비싼 명함을 갖고 있는 동료 살해를 시작으로 엽기적 살인행각을 벌인다. 한글 영어 자막이 지원되며 주연배우 크리스찬 베일 인터뷰와 제작과정 현장 스케치, 제작노트, 극장 예고편 등이 수록됐다. 감독 매리 해론.
■자귀모(DVD)
제목은 ‘자살한 귀신들의 모임’의 줄임말로 이승과 저승을 오가는 귀신들의 로맨스를 그린 판타지 영화. 김희선 이성재 차승원 등이 출연한다. 영어 중국어 자막이 지원되며 극장 예고편과 TV광고, 제작과정 현장스케치, 컴퓨터 그래픽과 특수효과 제작과정에 대한 소개, 뮤직비디오 등이 수록됐다. 감독 이광훈.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