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비를 만난 난정은 감격의 눈물을 흘린다. 난정을 쏘아보던 윤비는 난정이 미색뿐만 아니라 당돌한 배포까지 지녔다며 자애로운 미소를 짓는다. 윤비는 윤원형에게 난정이 장자방 역할을 해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하고, 난정은 옥매향에게 윤원형의 소실이 되기로 마음을 결정했다고 밝힌다.
▼우리 가족, 킹스 패밀리<다큐·MBC 밤 10·55>▼
지난달 5일 프로야구 개막 시구를 맡았던 해외입양 장애아 애덤 킹. 애덤을 입양한 킹 부부는 무려 11명의 자녀를 뒀다. 친자식 3명을 빼고는 모두 입양아로 대부분 장애아다. 킹부부는 올 7월 뇌성마비 장애아인 경빈이를 또 입양키로 해 14명의 대가족을 이루게 됐다.
▼뉴 논스톱<시트콤·MBC 오후7·00>▼
영준이는 다빈이가 좋아하는 사람이 인성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는다. 동근이와 재은이는 아이들 몰래 커플티를 입고 ‘닭살’을 떤다. 이 때 영준이가 들어오고, 동근은 엉겁결에 재은이를 벽장 속에 숨긴다. 영준이 방에서 나갈 생각을 안하자 동근은 재은을 위한 눈물겨운 구출작전을 펼친다.
▼비단향 꽃무<드라마·KBS2 밤9·50>▼
마지막회. ‘좋은 아침’과 ‘제우스’는 결국 법정싸움까지 가게 되고 우혁은 승조에게 ‘좋은 아침’의 변론을 부탁한다. 신희의 설득으로 경철은 사실을 증언하고 결국 재판은 ‘좋은 아침’의 승리로 끝난다. 덕수는 용서를 구하며 영주를 받아들이고 우혁은 영주에게 추억의 장소에서 만날 것을 부탁한다.
▼행복채널<오락·KBS2 오전9·30>▼
주말드라마 ‘푸른안개’의 주인공 이경영 김미숙 이요원이 출연한다. 이혼 후 3년만에 토크쇼에 출연하는 이경영이 그간의 모든 것을 처음 밝힌다. 또한 이요원의 사랑법과 ‘푸른안개’ 촬영장의 에피소드, 내가 뽑은 명장면 명대사 등 뒷이야기를 들어본다.
▼특집다큐 드라마―부모되기<다큐·EBS 오후7·50>▼
암으로 삶의 기로에 서 있는 연극배우 이주실씨. 투병 중에도 무대에 오르는 투혼을 발휘한 이씨와 부모의 이혼 후 숱한 방황 끝에 엄마의 공연을 기획한 기획자로 엄마 곁을 지키고 있는 딸 이도락씨의 이야기를 다뤘다. 고기 잡는 법을 가르켜주라는 것이 이씨의 교육법.
▼이것이 인생이다<교양·KBS1 오후7·35>▼
언니는 밤무대 무명가수로, 동생은 보험설계사로 바쁜 하루를 보내는 김금단 금순(38) 쌍둥이 자매. 두 사람은 집안이 몰락해 13세에 여공이 되었고 똑같이 이혼의 아픔을 겪었다. 뒤늦게 공부를 시작해 검정고시에 합격하고 사회봉사활동을 하며 사는 아름다운 이야기를 들어본다.
▼두 남자 쇼<오락·SBS 밤10·55>▼
‘스페셜 토크’에 탤런트 차인표 박상원, 가수 이문세가 출연해 우정이야기를 털어놓는다. 노래방에 가면 마이크를 절대 놓지 않는 친구, 밥값 낼 때 가장 몸 사리는 친구 등 그들만의 숨겨진 이야기를 공개한다. 또한 세남자의 사랑과 가정이야기도 들어본다.
▼현장르포 제3지대<교양·KBS1 밤11·35>▼
도봉산 경찰 산악구조대원들의 인명구조 현장을 담았다. 총 7명의 전경과 2명의 구조대장. 특히 김진주 대장은 9년째 도봉산으로 출퇴근을 하며 산악대원들을 이끌고 있다. 이들은 한 가닥 자일에 매달려 깍아지른 듯한 암벽을 자유자재로 오르내린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