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8일]'베스트극장-라임향기처럼' 外

  • 입력 2001년 6월 7일 18시 36분


◆ 베스트극장-라임향기처럼<드라마·MBC 밤10·50>

방출된 야구선수 우성과 다큐멘터리 작가 영채는 친구의 결혼식장에서 처음 만난다. 영채는 우성이 3류 야구선수라는 것을 알고 다큐에 좋은 소재라며 접근한다. 물과 기름 같던 두사람은다큐를찍으면서 점차 가까워지고 우성은 영채의 위로에 힘을 얻어 새일자리를 찾게 된다.

◆ VJ특공대<교양·KBS2 밤9·50>

총 8만 여건에 달하는 도로교통 위반사진을 판독하고 분류하느라 철야작업도 불사하는 현장을 취재했다. 온도위생관리직원, 로맨스 전담요원 등 230여종의 직업이 모여있는 호텔안의 이색직업을 소개한다. 한국 위성방송의 개국으로 LA에 부는 코리안 드림 현장도 담았다.

◆ 문화매거진21<교양·MBC 밤12·15>

‘문화가화제’ 코너에선 창작활동 40주년 기념공연을 여는 국악인 황병기와 ‘버자이너 모놀로그’, ‘로젤’ 두편의 연극에 동시에 출연한 연극배우 김지숙을 만나본다. 김주영의 신작소설 ‘거울속 여행’의 작품세계를 살펴보고 ‘한젬마의 그림이야기’에선 로코코 미술을 소개한다.

◆ 육아일기<교양·EBS 오전10·00>

육아의학서적 ‘삐뽀삐뽀 119소아과’를 펴낸 소아과 전문의 하정훈씨가 신생아를 키우는 초보엄마에게 꼭 필요한 육아 의학정보를 소개한다. 열이 39도를 넘을 때, 녹변을 봤을 때, 설사를 할 때 대처요령과 꿀, 모유, 이유식, 영양제 등 아기먹거리에 관한 정보도 알려준다.

◆ 우리가 남인가요<드라마·KBS1 밤8·25>

오여사가 재엽의 집으로 옮기자 정숙은 무척 섭섭해 한다. 윤호는 필재를 소개팅 시켜주기 위해 상균을 만났다가 다같이 나이트 클럽에 놀러가고, 미애 미연 윤미는 그런 윤호를 찾아 나선다. 나이트 클럽에서 윤호와 필재를 발견한 미애는 홧김에 술을 마시고 취해서 쓰러진다.

◆ 좋은나라 운동본부<오락·KBS1 오후7·35>

월드컵을 1년 앞두고 한일 국민의 친절의식을 짚어보는 한일 전격대결 두 번째편으로 택시의 친절도를 알아본다. 택시 전용승강장과 장애인 전용택시, 외국인을 위해 택시를 잡아주는 전용도우미까지 있는 일본 오이타현 택시와 이에 맞서는 제주관광택시의 친절비결을 살펴본다.

◆ 시네클럽-윌로우성의 비밀<영화·SBS 밤12·55>

안토니오 사바토 주니어, 켄 하워드 주연. 빌리는 갑작스런 화재로 엄마와 어린 동생을 잃고 억울하게 방화와 살인 누명까지 쓰고 소년원에 수감됐다. 사건의 진상을 알고 있는 신부와 유력한 증인이었던 소방관이 연달아 살해되면서 빌리의 진실찾기는 난관에 부딪힌다.

◆ 이경실 이성미의 진실게임<오락·SBS 오후7·10>

91년도 미스코리아 1명과 미스코리아만큼 아름다운 미녀 7명이 출연해 진짜 미스코리아를 가려낸다. 미스코리아들의 진실, 미용실 원장의 역할, 신체 사이즈는 누가 측정하는지, 화장효과와 조명효과 때문에 정확한 심사가 가능한지 등 미스코리아들이 솔직하게 이야기한다.

◆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교양·KBS2 밤11·00>

정식은 별것 아닌 일로 신혼부터 맞고 살았다. 경란은 남편의 우유부단한 행동이 자신을 화나게 한다고 말한다. 더 이상 맞고 살 수 없다며 정식은 이혼을 청구하고, 경란은 정식이 여자가 생기자 이혼하기 위해 계획적으로 맞았다고 울분을 터뜨린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