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가이드/20일]'허니 허니' 外

  • 입력 2001년 6월 19일 18시 25분


◆ 허니 허니<시트콤·SBS 밤11·05>

선경은 처가에 간 영범이 신문을 보거나 잠만 자자 잔소리를 늘어놓는다. 영범은 선경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목걸이를 구입해 진짜 목걸이는 장모에게, 가짜 목걸이는 자신의 엄마에게 선물한다. 그러나 두 사람은 상대방의 목걸이가 더 맘에 든다며 합의 하에 목걸이를 바꾸는데….

◆ 멋진 친구들2<시트콤·KBS2 오후7·30>

시은은 밤이면 밤마다 수영과의 달콤한 사랑을 꿈꾼다. 시은은 ‘안테나를 뽑아요’ 코너의 콩트로 ‘신데렐라’를 쓰기로 마음먹는다. 방송에 앞서 스태프들은 수영과 혜경을 주인공으로 택한다. 시은은 수영과 혜경이 다정하게 연기하는 걸 두고볼 수 없어 급하게 대본을 수정한다.

◆ 환경스페셜<교양·KBS1 밤 10·00>

11월 디지털 TV 방송 시작을 앞두고 국내 최초로 고화질 화면과 서라운드로 제작한 특집 프로그램. 물 빠진 갯벌의 구멍 뚫리는 소리, 여물 끓이는 가마솥의 물방울 울림, 곤충과 매미의 날개짓과 배 공명, 폭우의 거친 빗방울 등 잊혀져 가는 우리 고유의 소리를 만나본다.

◆ 와! ⓔ 멋진 세상<교양·MBC 오후 7·25>

‘여자보다 아름다운 남자’ 코너는 여자를 이해하기 위해 의상실을 찾아가 블라우스를 맞춰 입고 쇼핑과 육아를 경험하는 남성 동호회의 활동상을 보여준다. ‘지구 평화, 우리가 지킨다’ 코너는 종족분쟁이 끊이지 않는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지역 어린이들이 순수한 인류평화를 실천하는 ‘예루살렘 서커스단’을 찾아간다.

◆ 명성황후<드라마·KBS2 밤9·50>

대원군이 영보당의 소생으로 원자를 삼는다는 소식이 대궐 안팎으로 퍼지자 영보당에게 잘 보이려는 사람들이 줄을 선다. 또한 대원군은 경복궁의 마무리 공사가 덜 됐음을 핑계로 조 대비를 창덕궁에 남겨두려 한다. 이런 대궐 안팎의 분위기 속에 명성황후의 처지는 더욱 처량해진다.

◆ 아주 특별한 아침<오락·MBC 오전9·45>

개그맨보다 더 웃기는 가수 김건모가 ‘1부 스타토크쇼’에 출연한다. 가수생활 10년사와 음반별로 얽힌 일화 등 그의 솔직한 모습을 들여다본다. 또한 후배가수들이 말하는 김건모에 대해서도 들어본다. 2부에서는 가정문제 전문가 강학중씨가 나와 성공하는 가정을 만드는 법을 제시한다.

◆ 시베리아, 잃어버린 한국의 야생동물을 찾아서<다큐·EBS 밤10·00>

2년 전 방송돼 호평을 받았던 자연 다큐의 앙코르. 제작진은 러시아령 두만강 일대에 서식하는 조선 표범(아무리 표범) 두 마리를 발견했다. 이 두 마리가 부모 자식간임을 확인한 제작진은 조선 표범이 급격히 줄어든 이유가 근친 교배에 따른 것으로 추정한다.

◆ 대추나무 사랑걸렸네<드라마·KBS1 오후7·35>

태민이 경운기를 몰고 가는 것을 본 현욱은 술을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태민보다 운전을 잘할 수 있다며 경운기를 직접 몰고 간다. 마을로 들어가는 길에 현욱은 중앙선을 넘어 들어오는 차량을 발견하곤 핸들을 돌리는데 마침 골목길에서 나오던 서울 여자 한예정을 들이받고 만다.

◆ 네 자매 이야기<드라마·MBC 밤9·55>

유진은 준하에게 좋아하는 사람이 있다고 고백하지만 준하는 좋아한다고 잘 되는 건 아니라며 결혼하자고 말한다. 태석은 유미와 다투는 사이에 유미를 향해 돌진해 오는 차를 막으려다 큰 부상을 입는다. 병실에서 유미가 걱정하는 모습에 재연은 유미와 태석 사이에 흐르는 묘한 감정을 읽어 낸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 추천해요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