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드라마·KBS2 밤9·50> 신부의 집으로 사과를 하러 간 소연은 지훈 때문에 더욱 난관에 빠진다. 세라는 의욕있게 추진했던 결혼상품권이 위조유통되면서 사장에게 문책당한다. 세라를 돕고자 사장실을 찾았던 지훈은 자신의 정직원 발령이 순전히 세라의 입김 때문이었음을 알고 충격을 받는다.
◇건달에 쫓기다 호태 차에 올라타
오픈 드라마-남과 여<드라마·SBS 밤10·55> 꽃다방 순정 편. 아버지의 부채로 건달들에게 쫓기던 경미는 무작정 홍태의 차에 오르며 홍태와 처음으로 만난다. 경미는 우연히 아가씨를 구한다는 다방 간판을 보고 취직한다. 그러던 중 경미는 홍태와 다시 마주치고, 홍태가 마담의 친동생임을 알게 된다. 그 후 둘은 서로 호감을 갖기 시작한다.
◇요즘 유행은…춤의 모든 것 탐구
21세기 위원회<오락·MBC 오후7·25> 춤에 대한 이모저모를 알아본다. 출연자의 첫 나이트클럽 출입기를 들어보고 춤을 주제로 한 백일장도 펼친다. 춤 못추는 몸치 탈출 방법도 소개하고 춤동작만 보고 노래제목을 알아맞히는 ‘쉘 위 댄스’코너를 통해 80년대부터 지금까지 가요계의 유행 댄스를 살펴본다.
◇다섯살 아이의 영어와 친구되기
엔포다큐-아는 것이 힘이다<오락·SBS 오후7·10> 영어 잘 하는 법을 소개한다. ‘베스트 오브 베스트’에서는 외국인 친구들과 e메일로 안부도 주고받는 다섯살 어린이가 영어와 친구가 되기까지 전과정을 공개한다. ‘무비체험’에서는 집에서 배우는 영어와 학원에서 배우는 영어가 어떻게 다른지 비교해본다.
◇이기자 부대의 사고뭉치 중대
TV내무반 신고합니다<오락·KBS1 오후7·35>‘싸우면 반드시 이기자’는 뜻의 이기자 부대를 찾는다. ‘병영수첩’코너에선 새로 배치된 신병의 좌충우돌로 사고뭉치 중대가 된 5중대의 사연을 소개하고 ‘전우여 전우여’에선 원리원칙을 강조해 중대원을 고생시켰지만 결국 존경을 한몸에 받게된 이규욱 중대장을 만나본다.
◇쿠바해협 바닷속의 신비 탐험
과학 다큐멘터리-금지된 바다 쿠바해협<다큐·EBS 밤10·00> 미국과 쿠바의 저명한 과학자들이 쿠바해 바닷속을 탐험, 바닷속의 신비를 담았다. 이 바닷속에서는 200년 내지 300년이 된 살아있는 화석도 볼 수 있다. 특히 130년 전에 마지막으로 목격되었던 물고기 ‘베릴러스’를 채집했다.
◇지방흡입술의 효과-부작용 분석
건강클리닉<교양·EBS 밤9·25> 지방흡입술에 대해 3일 동안 소개한다. 지방흡입술의 시술과정을 공개하고, 지방 흡입술과 관련된 의문점, 잘못알고 있는 상식, 부작용, 내게 맞는 지방 흡입술의 안전한 시술법 등을 집중분석한다. 첫시간에는 지방 흡입술의 종류, 효과적인 부위, 수술시간과 비용 등을 알아본다.
◇필재가 꽃보낸 사실 알고 역정
우리가 남인가요<드라마·KBS1 밤8·25> 윤호는 그동안 꽃을 보낸 사람이 필재라는 사실을 미애에게 말한다. 미애는 그 이야기를 듣자마자 미연에게 역정을 내고 재복은 이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가족들을 부른다. 재복은 가족회의에서 미연과 필재의 문제는 가족이 책임지면 된다고 미애를 설득한다. 오 여사와 민자는 산동네 새집으로 이사한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