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법을 찾아라’에서는 폴란드의 ‘비엘리츠카’ 소금광산을 소개한다. 이 곳에는 소금 샹들리에와 조각상 성당 요양소 등이 있어 관광 명소로 유명하다. ‘신체험 멋진도전’에서는 인도 ‘푸쉬카’의 낙타 축제를 체험한다. ‘신비법을 찾아라’에서는 원숭이들만을 위해 음식을 준비하는 태국의 룹부리 마을을 소개한다.
◆피아노<드라마·SBS 밤9·55>
수아는 경호의 퇴학 소식을 듣고 상담 선생을 찾아가나 이미 선생에게 빌고 있는 억관을 본다. 결국 수아는 억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조직원들을 찾아가 경호의 행방을 물어본다. 한편 독사의 조직에 들어간 경호는 독사를 위해 공을 세우고 독사는 경호를 이용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환경스페셜<다큐·KBS1 밤10·00>
우리의 땅이면서도 접근이 어려웠던 비무장지대 DMZ. 50여년간 남북 대치 상황에서 방치된 이 곳은 인간의 간섭이 사라지면서 독수리들이 급증했다. 그러나 죽은 고기를 먹는 독수리가 먹이 부족 현상에 시달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진지 구축을 위해 도로를 닦느라 원시림도 파괴됐다.
◆야 한밤에<오락·KBS2 밤10·50>
‘보고싶다 친구야’에서는 탤런트 장혁과 유혜정이 친구를 부른다. 장혁의 친구로는 ‘용띠 클럽’인 차태현과 홍경인, ‘god’의 윤계상과 김태우가 나와 우정을 과시했다. 유혜정의 친구로는 가수 소찬휘, 탤런트 추자연 등이 나왔다. 새 코너 ‘주경야독’은 출연자들이 월드컵에 관련된 문제를 푼다.
◆여자는 왜<드라마·KBS2 밤9·20>
보희는 무생에게 빚에 대해 털어놓으려 하지만 무생은 자세한 얘기도 듣지 않고 걱정 말라고 보희를 다독인다. 행복감에 젖어들어 결혼 준비를 하는 보희. 그러나 무생의 며느리 휘향은 보희의 예단비 출처와 빚에 대해 알게 되고 보희를 불러 따진다. 우여곡절 끝에 무생과 보희는 결혼식을 올린다.
◆수요예술무대<오락·MBC 밤12·30>
새 음반 ‘귀향’을 낸 김동률이 피아노를 직접 연주하면서 ‘새’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를 부른다. 뮤지컬 ‘바람의 나라’에 출연하는 가수 박화요비가 머라이어 캐리의 ‘히어로’를, 조장혁이 신곡 ‘새드’를 열창한다. 또한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로 구성된 영국의 여자 4중주단 ‘본드’의 무대도 이어진다.
◆허니 허니<시트콤·SBS 밤11·05>
원희는 남편 진수를 돕기 위해 남자 파출부 동팔을 고용한다. 그러나 원희가 출근하자 동팔은 식사도 부실하게 차려주고 세탁해야 할 빨래도 다시 입으라며 진수를 윽박지른다. 하지만 원희는 ‘아내가 하늘나라로 갔다’며 동정심을 유발하는 동팔의 말을 있는 그대로 믿는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