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시험장에서 쓰러진 제마는 수산원으로 실려온다. 제마는 구자인에게 난치병인 해역(근육무력증)과 열결증(식도 열류증)에 걸렸다는 말을 듣고 참담해 한다. 설이는 제마가 과장에서 낙마했다는 소식을 듣고 제마를 찾아다닌다. 제마는 자신의 처지를 비관해 수산원을 떠난다.
◆순수의 시대<드라마·SBS 밤9·55>
지윤과 태석은 서울에서 다시 만나 처음으로 둘만의 데이트를 즐기며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한다. 동화는 지윤을 놓칠 것 같은 초조한 마음에 약혼을 강행한다. 동화는 태석에게 지윤을 절대 만나지 말라며 경고한다. 태석은 동화에게 지윤에 대한 감정을 털어놓는다. 약혼식날, 지윤은 울며 태석을 찾아간다.
◆수요예술무대<오락·MBC 밤12·40>
‘자우림’의 김윤아가 객원 MC를 맡아 김광민과 함께 진행한다. 첫 순서는 김윤아와 김광민의 라이브 연주. 가수 성시경이 스티비 원더의 ‘레이트리’를, 김조한이 ‘후 아 유’를 각각 부른다. 두 사람은 성시경의 2집에 실린 ‘사랑이겠죠’를 듀엣으로 부른다. 박정현은 신곡 ‘꿈에’를 열창한다.
◆최고의 요리비결<교양·EBS 오전9·30>
닭 만두국 만드는 방법을 전한다. 닭만두는 닭고기 오이 잣가루로 속을 만들어 맛이 담백하고 깔끔하다. 만두피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하려면 물대신 닭육수를 부어 반죽하고 식용유를 조금 넣어준다. 만두를 끓일 때 만두피가 떠오르면 찬 물을 조금 부어 다시 한 번 끓여야 더욱 쫄깃해진다.
◆인어 아가씨<드라마·MBC 밤8·20>
수정은 진섭에게 작가 때문에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는다고 말한다. 아리영은 성미에게 자신에 대한 인터뷰 기사를 허락하고 진섭에게 모습을 드러낼 계획을 세운다. 예영과 주왕은 오랜만에 데이트한다. 그러나 주왕은 예영을 바래다 준 뒤 아이스크림을 사들고 아리영에게 간다.
◆대박가족<시트콤·SBS 밤9·15>
어린 예린은 성국 아저씨가 좋다며 쫓아다니고 성국도 예린을 귀여워한다. 성국은 회사 동료들에게 자기를 좋아하는 여자가 있다고 말한다. 미령은 이 말을 엿듣고 자신이 성국을 짝사랑하고 있는 사실을 들켰다고 오해한다. 미령은 혼자 고민하다가 술을 마시고 홍표와 성국을 불러 횡설수설한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