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F(Na 금요일편)〓KTF가 금요일마다 이동통신 가입자들에게 할인서비스와 이벤트를 준다는 내용의 요일 마케팅 광고. 70년대 대학 캠퍼스에서 탤런트 조인성이 캠퍼스 밖으로 나가려고 하자 CF모델 하지혜가 잡는다. 조인성의 “놔라, 오늘은 금요일이다”라는 영화 대사의 자막이 눈길을 끈다. 주5일 근무제의 확산과 대학생의 적은 금요일 수업 등에 초점을 맞췄다.
▽금호타이어(엑스타편)〓타이어 하나가 도심의 고가도로를 질주한다. 건물 유리창에 비친 타이어의 모습은 자동차 경기 포뮬러 원(F1)의 레이싱 카. 신제품 타이어 ‘엑스타’가 포뮬러 타이어의 기술을 이용해 만들어졌다는 점을 나타냈다. 포뮬러 카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제작진은 꼬박 1개월간 컴퓨터 그래픽작업에 매달렸다고.
▽웅진식품 초록매실(초록미남편)〓모 TV드라마에서 고등학생으로 출연해 여자 선생님과 사랑을 나눴던 탤런트 김재원이 출연했다. 음료수 초록매실을 마시며 새끼손가락을 살짝 올려보는 김재원. 제작진은 100만달러짜리라는 김재원의 미소와 윙크를 최대한 활용해 제품의 상큼함을 강조했다.
▽SK텔레텍(SKY 집착편)〓아름다운 여성이 SKY 휴대전화기를 다리 밑으로 던지자 따라오던 남자들이 일제히 SKY를 잡기 위해 다리 아래로 뛰어내린다. 선글라스 때문에 SKY 휴대전화기를 알아보지 못해 안 뛰어내린 남자 모습이 우습다. SKY 휴대전화기가 다리 아래로 뛰어내려 구할 만큼 명품인 점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