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두(고명환)는 난생 처음 마음에 드는 여자 연희(윤지숙)를 만난다. 그러나 병두의 아버지(박인환)는 연희의 이모(안해숙)를 사랑하게 된다. 둘 중 한사람이 사랑을 양보해야할 처지다. 이처럼 꼬인 상황을 풀어나가는 아버지와 아들의 모습을 훈훈하게 담았다.
◆스타 도네이션-꿈★은 이루어진다<오락·SBS 밤11·55>
신개념 기부 프로그램 첫회. 드라마 ‘한 지붕 세 가족’에서 순돌이네 식구로 출연했던 탤런트 임현식 박원숙 이건주가 경기도 파주에 있는 파주 보육원을 찾아간다. 그들은 아이들의 식사를 도와주고 자전거를 고치거나 함께 공을 차기도 한다. 대형 TV도 선물한다.
◆영상기록 병원 24시<교양·KBS1 밤12·00>
원경양(4)은 선천성 면역결핍증인 하이퍼 아이지엠을 앓고 있다. 5월 원경양의 가슴 아픈 사연이 방영된 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여줬다. 그룹 ‘쿨’의 멤버 이재훈도 방송을 보고 원경양을 찾아가 노래를 만들어주기로 했다. 현재 원경양은 4번째 재발한 폐렴으로 병원에 입원중이다.
◆부부클리닉-사랑과 전쟁<드라마·KBS2 밤11·05>
철진은 다섯 살 연상인 선아와 결혼했다. 처음에는 편안하고 이해심 많았던 연상의 아내가 결혼한 지 10년이 되자 잔소리가 늘고 남편을 감시하느라 여념이 없다. 철진은 아내의 의심이 심해지고 친구 남편들과 자신을 비교하면서 자존심을 긁어대자 이혼을 결심한다.
◆시네클럽-더블보더<영화·SBS 밤12·55>
월터 힐 감독. 닉 놀테 주연. 1987년작. 태양이 이글거리는 텍사스를 배경으로 사랑과 우정 사이에서 고뇌하는 보안관 잭에 초점을 맞춘 영화. 순찰대원 잭 벤틴(닉 놀테)은 죽마고우 캐시가 마약 밀매 조직의 큰 손임을 알고 고민에 빠진다. 캐시는 돈으로 잭을 매수하려 하자 잭은 캐시에게 결투를 신청한다.
◆폭소클럽<오락·KBS2 밤12·15>
개그맨 심형래가 바보연기를 하게 된 사연, 김영철이 성대모사를 하면서 만난 사람들에 얽힌 에피소드를 밝힌다. 개그맨 김성규 최민석이 새롭게 꾸민 ‘시커먼스’ 병원 이야기가 펼쳐진다. 마술사 이은결이 카드마술의 비밀을 공개하고 이봉원의 ‘기둥서방 연가’, 장하나의 ‘우리몸의 신비’가 이어진다.
구독
구독
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