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까지만 해도 당연시 여겼던 넘치는 에너지는 온데간데 없고 어느 순간부터는 돈을 주고서라고 채우고 싶게 바로 남성의 성적 에너지이다. 그래서 남성들은 나이가 들면서 성(性) 에너지 보충을 위해 동식물 구분없이 몸에 좋다는 보양식에 관심을 갖게되고 검증되지 않은 각종 건강식품까지 찾게된다.
대기업 회장들만 처방받는다는 수천만원짜리 궁중처방부터 동네식당 메뉴에 등장하는 몇천원짜리 각종 보양식까지 소위 성기능을 위해서라면 유별나게 집착하는게 남성인듯하다.
이런 남성의 심리를 이용해 불법 정력제까지 난무하고 있다보니 정력제하면 이제는 관심의 대 상을 넘어 불신과 부작용의 상징이 되버렸다. 그렇다면 남성들을 위한 좀더 안전하고 확실한 대안은 없는 것일까? 그 해답은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물질에서 찾을수 있다.
즉, 시간은 약간 걸리더라도 신진대사의 회복을 통해 성기능까지 강화하는 천연성분 제품이이 정력제의 좋은 대안이 될수있다. 자연을 통해 얻어진 천연 물질은 건강에도 이롭다.
전통적 궁중비법이나 왕실비방, 독재국가의 통치자들이 즐기는 희귀한 강장제 등 정말로 귀한 처방전들도 효과가 절대로 즉각적이지 않고 부작용없는 자연 회복을 중요시한다.
안전한 남성강화 천연 물질 STM-b …
에이지아이 생명공학연구소는 최근 8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남성 피로회복과 성적 에너지 강화에 탁월한 천연복합 물질 STM-b를 상용화했다. 외국으로는 몇 년전부터 이미 원료와 일부 완제품(구버젼) 형태로 수출을 해왔기 때문에 그 효과는 국내보다도 해외에서 더 많이 알려져 있다.
STM-b에는 수백년간 자양강장과 원기회복을 위해 사용되온 홍삼(진세노사이드)과 고대 잉카의 신비물질인 마카 그리고 발효 흑마늘의 기능성 성분이 특허 추출 방식으로 5배 이상 다량 농축되있으며, 중국 명나라 의서 및 동의보감에서 남성의 성기능 개선과 불임치료 처방으로 사용해온 오자연종환(구기자, 토사자, 복분자, 사상자, 오미자)까지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남성의 강한 에너지 회복과 성기능 개선 그리고, 불임치료와 더불어 건강정력제로서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특히, 미국과 일본에서도 인정한 축적된 신약개발 특허 노하우(뇌질환, 천연물 항암제,성기능 치료 조성물 등)로 제품이 개발되어 의약품에 버금가는 효과를 기대할수 있다고 연구소는 설명한다. 특허제조 방식으로 추출된 STM-b를 개발한 에이지아이 생명공학 연구소는 지난 2000년 12월 설립되어 산업자원부(현 지식경제부), 중기청 등의 바이오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R&D 중심의 벤처 연구소로 현재는 천연추출물을 이용한 부작용 없는 각종 기능성 물질과 신약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연구소는 현재 STM-b를 94.2% 함유한 에너제트X라는 제품을 출시했으며,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는 인터넷에서 에너제트라는 단어검색을 통해서도 쉽게 얻을수 있다.
상세 정보 : 에너제트X 공식 사이트 www.EnerZet.com T.02-887-9330/9350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독
구독
구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