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은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산동에서 최첨단 지식산업센터 ‘대방 트리플라온 비즈니스타워’를 분양하고 있다. 3개 동에 총면적 4만9890m² 규모다.
‘대방 트리플라온 비즈니스타워’는 오피스형과 제조형의 업무공간을 분리하는 등 사업자의 수요에 맞춰 분양하고 있다. 입주 업체와 직원들을 위해 구내식당, 회의실 및 접견실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한 공용시설도 갖추고 있다.
건물 외부는 저반사 복층컬러유리로 마감해 첨단 이미지의 외관으로 꾸몄다. 고품격 로비와 아트리움 설치로 개방성과 연계성을 높였다.
옥외공간과 옥상공간을 활용해 풍부한 녹지공간을 마련해 여유로운 휴식과 건강한 업무환경을 제공한다. 법정 주차면적 대비 190% 이상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갖췄다.
대방건설 관계자는 “구로, 안양 등 아파트형공장 밀집지역에 비해 분양가가 3.3m² 당 400만 원대로 저렴하고 인천국제공항, 인천항 등 국제교류축상에 위치한 데다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접근성도 우수하다”며 “오피스 임대 수준의 비용으로 사옥을 마련할 수 있어 아직 사옥이 없는 사업자들에게 각광받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산업집적활성화 및 공장 설립에 관한 법률에 의해 분양가의 최대 70%까지 정책자금 지원이 알선된다.
취득·등록세 75% 감면, 재산세 및 종합토지세 5년간 50% 감면 등 금융혜택도 받을 수 있다. 6월 입주 예정. 분양사무실은 중산동 대방 트리플라온 비즈니스타워 B동 102호에 있다. 031-975-220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