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마골프 여성용 베레스 키와미 2스타 선보여 혼마골프(www.hanmagolfkorea.com)는 여성 골퍼를 위한 전용 모델 베레스 키와미 2스타를 출시한다. 우드와 아이언, 유틸리티 클럽을 모두 일본의 현지공장에서 만들었으며, 비거리와 방향성 향상에 초점을 맞췄다. 드라이버는 5피스 구조로 반발력을 높였다. 페어웨이 우드와 유틸리티 클럽은 무게를 줄이고 무게중심을 낮추는 설계로 공을 띄우기 쉽게 했다. 아이언은 헤드 페이스를 넓혀 스위트 스팟을 확대했다.
▲MFS골프 피팅 전용 드라이버 SQRT 출시 맞춤클럽 전문 업체 MFS골프는 20년의 노하우를 통해 개발한 피팅 전용 드라이버 헤드 ‘SQRT’를 선보였다. 이 드라이버 헤드는 세미 딥 페이스 콘셉트로 적은 스핀양으로도 공의 탄도를 높게 띄울 수 있도록 고안됐고, 페이스 두께를 최소화해 반발력이 뛰어나다. 솔 부분에는 무게중심을 이동시킬 수 있는 웨이트 스크루 장착해 스윙 웨이트와 타구각 등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8.5도와 9.5도는 공인 제품이며, 10도, 10.5도, 11.5도는 비공인으로 제작됐다. 전국 MFS골프 피팅숍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원~98만원. (02)394-0008
▲타이틀리스트 ‘배틀 오브 팀 타이틀리스트’ 개최 타이틀리스트는 고객을 대상으로 ‘팀 타이틀리스트 챌린지-배틀 오브 팀 타이틀리스트’를 개최한다. 타이틀리스트에서 판매하는 클럽과 골프공 등을 모두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3월21일부터 24일까지 3박4일간 일본 오키나와의 카누챠 골프장에서 열린다. 타이틀리스트 소속 프로골퍼 10명도 함께 참가한다. 참가 신청은 공식 블로그인 ‘팀 타이틀리스트’(team.titleist.co.kr)에서 ‘내가 가지고 있는 타이틀리스트 용품’을 자랑하는 사진과 정보를 올리면 된다. 30명을 선정해 무료로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접수는 3월10일까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