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JYJ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김준수가 ‘바보가슴’으로 KBS 2TV 수목드라마 ‘천명’의 OST에 참여하게 됐다”며 “오는 15일 정오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천명’의 음원이 공개된다”고 전했다.
또 “애초 김준수가 부른 ‘바보가슴’은 드라마 7회에서 소개될 예정이었으나 주인공 원(이동욱 분)과 다인(송지효 분)의 애틋한 애정라인이 예상보다 일찍 이어져 그보다 빠른 5회에 방송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에 OST 관계자는 “가창력의 제왕답게 절절한 사랑 이야기를 풍부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김준수의 OST 덕분에 시청자들이 주인공들의 이야기에 몰입해 눈물 적실 것 같아서 드라마 상승세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OST가 공개 되고 ‘천명’의 시청률이 1위로 올라서 기대가 더 크다“고 전했다.
또 김준수는 “‘천명’의 애청자로 재미있게 보고 있다. 시청자들에게 주인공들의 절절한 마음이 잘 전달 되길 바란다. 슬프고 애절한 가사를 그대로 목소리에 담아 전달하고자 했다”라고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준수의 ‘천명’ OST 참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수 천명 OST 참여 기대된다’, ‘김준수 천명 OST 목소리와 잘 어울릴 듯’, ‘김준수 천명 OST 최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