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 시크레스트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울에서 김연아에게 스케이트 타는 법을 배웠다"는 글과 함께 김연아와 함께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시크레스트는 김연아 어깨 위에 다정하게 손을 올리고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미국의 인기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의 사회자로 국내에도 널리 알려진 시크레스트는 NBC가 제작하는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 특집 프로그램을 위해 지난 22일 한국을 방문했다.
김연아 아이스쇼가 열린 지난 21~23일 김연아를 인터뷰하고 직접 스케이트를 배운 시크레스트는 가장 유력한 금메달리스트 후보로 김연아를 전 세계 팬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시크레스트와 김연아의 인증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국 국민 MC 시크레스트, 김연아와 인증샷…정말 김연아는 월드스타구나", "시크레스트 김연아 인증샷, 시크레스트 표정 정말 즐거워 보이네", "시크레스트가 직접 오다니, 김연아는 정말 세계적 스타", "시크레스트 김연아 인증샷, 다정한 포즈 신기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연아는 오는 10월 열리는 여자 싱글 그랑프리 2차 캐나다 대회와 11월 열리는 5차 프랑스 대회에 출전한다.
그랑프리 이후 김연아는 2014 소치동계올림픽에 나서 2010 밴쿠버동계올림픽 금메달에 이은 '올림픽 2연패'에 도전할 예정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