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중 근황 사진은 2일 권민중이 밀착V라인 안면윤곽수술을 받은 성형외과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병원 측은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라서 그런가요? 무보정 사진인데도 굴욕이 없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권민중은 이전에 비해 더 작고 갸름해진 얼굴형으로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권민중은 지난 4월 말 안면윤곽수술의 일종인 '밀착V라인(V라인사각턱수술과 리프팅을 함께 하는 수술)'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병원 측은 "권민중 씨가 오랜만에 방송 컴백을 앞두고 젊고 자신감 있는 외모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고자 안면윤곽수술을 받았다"며 "권민중 씨는 눈, 코 성형 등 다른 수술은 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권민중 근황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권민중 근황, 몰라보게 달라졌다", "권민중 근황, 한층 젊어진 것 같네", "권민중 근황, 같은 사람 맞아?", "권민중 근황, 요즘 연예인들 공개 성형 많이 받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민중은 지난 1996년 미스코리아에 선발돼 연예계에 데뷔한 후 영화 '투캅스3', '해가 서쪽에서 뜬다면', '인터뷰'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2011년 MBC 주말드라마 '애정만만세'의 문이사 역을 끝으로 휴식기를 가졌다.
권민중은 오는 7월 중순 첫 방송 예정인 JTBC '비밀의 화원' 녹화를 이미 마치고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다. '비밀의 화원'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역대 미스코리아들이 한자리에 모여 그 동안 베일에 싸여 있던 미스코리아 대회와 관련된 이야기, 각각의 시대를 살아온 여성으로의 이야기 등을 풀어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