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준기도 '먹방 스타' 대열에 합류했다. 삼겹살 먹기 전 모습을 SNS에 올려 팬들에게 공개한 것이다.
이준기는 8일 중국판 트위터인 웨이보에 "무더운 날씨에는 맛있는 걸 많이 먹어야 몸과 마음에 좋아요. 스태프들한테 제주도에서 유명한 고기를 먹자고 했어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준기는 이어 "고기 좋아하는 준기군. 잘 먹고 여러분에게 멋진 연기 보여 드릴게요. 여러분도 건강식품 많이 드시고 행복하고 건강하세요"라며 근황을 전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서 이준기는 불판 위에 놓인 삼겹살을 집게로 들고 다른 한 손으로는 젓가락을 든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맛있겠다' 하는 표정으로 익지 않은 삼겹살을 뚫어져라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 있다.
이준기의 삼겹살 사진을 접한 중국 팬들은 "나도 제주도 돼지 삼겹살 먹고 싶다", "이준기 씨, 삼겹살 많이 먹고 힘내라", "언제나 이준기를 응원하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준기는 MBC 수목 드라마 '여왕의 교실' 후속작인 '투윅스'에서 주인공 장태산 역을 맡았다. '투윅스'는 의미 없이 삶을 살다 살인 누명까지 쓴 장태산(이준기)이 자신에게 백혈병에 걸린 어린 딸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2주 간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