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승지는 3일 고양 실내 체육관과 고양 종합 운동장에서 진행된 MBC 2013 추석 특집 '아이돌 스타 육상 양궁 풋살 선수권 대회'(이하 '아육대') 녹화에서 현장 리포터를 맡아 생생한 분위기를 전달했다.
앞서 맹승지는 MBC '무한도전'에서 신인답지 않은 패기와 능숙한 진행 솜씨, 남다른 미모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무한도전-여름 예능캠프' 특집에서 "오빠 나 몰라?"라는 멘트로 남자 게스트들을 당황시키며 주목을 받았다.
맹승지는 이번 '아육대'에서도 재치 있는 예능감과 톡톡 튀는 말솜씨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맹승지 '아육대' 리포터 발탁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맹승지 '아육대' 리포터, 이번에도 톡톡 튀는 진행 기대할게요" "맹승지 '아육대' 리포터, '오빠 나 몰라?'에 당황하는 아이돌 없길" "맹승지 '아육대' 리포터, 맹승지 정말 대세네" "맹승지 '아육대' 리포터, 아이돌 인터뷰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7회째를 맞은 '아육대'에는 엑소, 비스트, 인피니트, 2AM, 미쓰에이, 헨리, 엠블랙, 제국의아이들, 시크릿, 레인보우, 걸스데이, 에이핑크, 달샤벳, 틴탑, B1A4, 크레용팝, 손진영, 비투비 등 160여명이 참석했으며, 전현무와 김제동, 데프콘, 비스트 이기광, 윤여춘 육상 해설위원, 윤혜영 양궁 해설위원, 이상윤 풋살 해설위원, 허일후 아나운서 등이 진행을 맡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