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동아일보
오피니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연예
스포츠
헬스동아
트렌드뉴스
통합검색
언어선택
방문하고자 하는 언어의 홈페이지를 선택하세요.
한국어
English
中文(簡体)
日本語
마이페이지
전체메뉴 펼치기
연예
트러블메이커 ‘쇼챔피언’ 컴백…‘키스 퍼포먼스’ 아찔
동아일보
업데이트
2013-10-30 20:06
2013년 10월 30일 20시 06분
입력
2013-10-30 20:06
2013년 10월 30일 20시 06분
코멘트
개
좋아요
개
공유하기
공유하기
SNS
퍼가기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트위터로 공유하기
URL 복사
창 닫기
즐겨찾기
읽기모드
글자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가
가
가
가
가
창 닫기
코멘트
개
뉴스듣기
프린트
사진제공=트러블메이커 '쇼챔피언' 컴백/MBC뮤직
혼성듀오 트러블메이커(현아, 장현승)가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컴백 무대를 가졌다.
30일 방송된 MBC뮤직 '쇼챔피언'에서 트러블메이커(현아, 장현승)는 타이틀곡 '내일은 없어'와 수록곡 '이리와' 무대를 꾸몄다.
특히 트러블메이커(현아, 장현승)의 타이틀곡 '내일은 없어'는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현아와 장현승의 파격적인 노출과 스킨십 등으로 화제를 모았다.
'내일은 없어'는 색소폰 소리와 스트링 사운드의 몽환적인 악기 구성이 특징으로 극적인 상황의 남녀 사이를 잘 묘사한 곡이다. 미국의 남녀 2인조 강도인 '보니 앤 클라이드'에서 모티브를 따와 일상에서 도피한 나른한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날 컴백 무대에서 트러블메이커의 현아는 빨간색 니트와 핫팬트, 망사스타킹을 신고 관능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장현승도 붉은색 가죽 재킷으로 반항아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들은 '내일은 없어' 무대에서 키스를 하는 듯한 퍼포먼스나 몸을 밀착시킨 댄스 등 섹시한 콘셉트를 살린 안무로 관중의 호응을 얻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쇼 챔피언'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 멋진 무대다", "'쇼 챔피언'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 섹시한 분위기다", "'쇼 챔피언'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 잘 어울린다", "'쇼 챔피언'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 의상 파격적이다", "'쇼 챔피언' 트러블메이커의 '내일은 없어', 활동 기대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쇼 챔피언'에는 샤이니(SHINee), 아이유, 가희, 자우림, 정준영, 나인뮤지스, 에이오에이(AOA), 에이젝스(A-JAX), 베스티, 엘피지(LPG) 등이 출연했다.
<동아닷컴>
좋아요
0
개
슬퍼요
0
개
화나요
0
개
추천해요
개
댓글
0
댓글을 입력해 주세요
등록
지금 뜨는 뉴스
최태원 “불확실성 시대, ‘디자인 사고’로 대처를”
野 코인과세 논쟁 “공제한도 올려 시행” “재검토”
“1초 스캔으로 잔반 줄이고 건강 지키는 마법”[허진석의 톡톡 스타트업]
닫기
댓글
0
뒤로가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