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가 직접 부른 드라마 '상속자들'의 OST '스토리(Story)'가 상속자들 9회에 첫 삽입됐다.
지난 6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9회에는 박신혜의 목소리가 흘러 나왔다. 상속자들 OST 중 차은상의 테마곡 '스토리(Story)'로, 박신혜가 직접 부른 것이다.
상속자들 9회 방송에서 은상과 희남(김미경 분)이 대화를 나누는 장면부터 학교 복도에서 차은상(박신혜 분)과 김탄(이민호 분)의 서로를 그냥 스쳐 지나가는 장면에서 흐른 노래의 목소리가 바로 박신혜였던 것. 이날 방송은 실제 박신혜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드라마 속 은상의 모습과 잘 어우러졌다.
박신혜는 그간 '미남이시네요', '넌 내게 반했어', '이웃집 꽃미남'에 이르기까지 출연작에서 자신이 연기한 역할의 테마곡을 직접 부르며 극의 몰입도를 높인 바 있다. 이번 '상속자들'에서도 은상의 마음을 대변하는 테마곡을 자신의 목소리로 전달하게 됐다.
'상속자들' 촬영 도중 틈을 내 OST 작업에 참여한 박신혜는 촬영이 끝난 직후 녹음에 임한 덕분에 극중 은상의 감정에 한껏 녹아들어 순식간에 녹음을 마쳤다는 후문.
박신혜가 직접 노래해 애잔함을 더할 '상속자들' OST Part5 '스토리(Story)'는 7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