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김범과 문근영은 유럽여행 중에 커플 룩을 입고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김범과 문근영은 회색 모자티에 카키색 야상재킷, 검은색 스니커즈를 착용해 캐주얼하면서 멋스러운 커플 룩을 연출했다.
이후 김범과 문근영은 25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하면서 또 한 번 커플 룩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날 김범과 문근영은 회색 모자티에 검은 점퍼, 선글라스를 착용해 커플 룩을 완성했다. 두 사람은 유럽여행과 비슷한 분위기의 캐주얼한 커플 룩을 즐겨 입고 있다.
한편, 김범과 문근영은 이달 1일 열애설이 나오자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양측 소속사에 따르면 김범과 문근영은 MBC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김범과 문근영은 드라마가 끝난 뒤 지인과 함께 런던, 체코 등 유럽 여행을 떠났다.
이에 누리꾼들은 "'동반 귀국' 김범-문근영 커플 룩, 잘 어울린다", "'동반 귀국' 김범-문근영 커플 룩, 캐주얼한 룩이다", "'동반 귀국' 김범-문근영 커플 룩, 멋진 모습이다", "'동반 귀국' 김범-문근영 커플 룩, 스타일이 비슷한가 보다", "'동반 귀국' 김범-문근영 커플 룩,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