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폭탄세일' ABC마트-미샤-토니모리, '파격 할인'…ABC마트는 사이트 마비
ABC마트 '총결산 세일' 소식이 전해지면서 ABC마트 홈페이지가 마비됐다.
운동화 편집숍 ABC마트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늘(29일)부터 2014년 1월 1일까지 총결산 세일에 들어간다. 블랙프라이데이는 미국 추수감사절인 11월 넷째 주 목요일 다음 날로 크리스마스와 연말 쇼핑 시즌을 말한다.
ABC마트는 이번 행사를 통해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 등 스포츠브랜드 운동화를 최대 70% 할인되는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오케이캐쉬백 포인트가 1000점 이상일 경우 최저가 19000원에 살 수 있다.
'총결산 세일'에서는 비인기 상품으로 구성되는 연말 재고 행사와 달리 ABC마트에서 판매되는 인기 상품이 포함됐다.
ABC마트의 파격적인 세일 소식이 전해지자 ABC마트 사이트에는 접속자들이 폭주했고, 오전 11시 현재 사이트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이다.
한편 같은 날 화장품 브랜드 미샤도 29~30일 양일간 구매액과 제품 수에 상관없이 전 품목을 50%에 판매한다. 다만 미샤의 시그니처 비비크림, 시그니처 씨씨크림, 모공 클리어 세안 브러쉬 등 소품류와 일부품목은 20~30%로 할인된다. 또한 이 기간에는 미샤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능하다.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 역시 블랙프라이데이인 오늘 하루 최대 50%의 파격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토니모리는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 딱 하루만 50-20%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만 3000원 이하의 품목이나 잡화는 할인대상에서 제외된다.
<동아닷컴>
사진='블랙프라이데이' ABC마트-미샤-토니모리 '파격 할인'…ABC마트 사이트 마비/ABC마트 홈페이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