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 결말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OST '세렌디피티' 뜻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급증했다. 제목이 결말을 암시한다는 주장이 제기된 것.
세렌디피티 뜻은 뜻밖의 기쁨이라는 의미로 완전한 우연으로부터 중대한 발견이나 발명이 이뤄지는 것을 말한다. '세렌디피티'라는 제목의 영화는 두 남녀 주인공이 현실에서는 이뤄지기 힘든 우연을 통해 운명적인 재회를 한다는 스토리다.
4일 방송된 '상속자들' 17회에서는 김탄(이민호 분)에게서 도망치는 차은상(박신혜)과 그녀를 지키기 위해 놓아줄 수밖에 없는 김탄의 비극적인 운명이 전파를 탔다. 버거운 현실을 포기해버린 김탄과 차은상이 '세렌디피티' 뜻이 암시하는 것처럼 운명적 재회를 이룰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세렌디피티 뜻을 접한 누리꾼들은 "세렌디피티 뜻, 해피엔딩을 믿는다. 이 커플을 어찌 보내", "세렌디피티 뜻, 제발 김탄-은상 김원-현주 효신-라헬 이루어져라", "세렌디피티 뜻, 설마 전부 꿈은 아니겠지. 만약 이 모든 게 누군가의 꿈이라면 매우 큰 실망을 할 것 같다", "세렌디피티 뜻, 완전 해피하고 격정 하이틴 로맨스의 결정판 엔딩을 기대합니다 작가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댓글 0